우리만의 시크릿 다이어리 북 - 친구와 함께 쓰는 우정 일기
김혜연 그림 / 을파소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말 독특하네요.

세진베리 친구와 우리만의시크릿다이어리북으로 우정일기 써요.​

​2019 초등다이어리로 딱이예요.

보통 소녀소녀들만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우리 세진베리 남자사람친구랑 교환했음 ㅋㅋㅋ

​2019 초등다이어리인만큼

올해 마지막 12월부터 계획잡았어요.

아무래도 연말에는 일정이 빡빡하기에 !!!!!

​1년 플래너가 다 들어가있습니다.

우정일기뿐만 아니라 일기장에도 적었던

그날의 신남과 기쁜 만남!

우리만의시크릿다이어리북이 큰일하네요.

이렇게 친구들과의 우정도 믿음도 사랑도 키워나가는 거겠죠~


운명같은 명언들도

쏙쏙쏙

이제 이 문구 외우기만 하면 된다며~~~

어디 써먹어야한다며~~~~

친구와 좋아하는걸 공유하는 공간도 있구요.

우정일기니만큼 백문백답 있어요.

ㅋㅋㅋㅋ

이런거 맞으면, 괜히 더 천생연분같고

친구가 달리 보이던데~~~

그런 풋풋한 어린마음이 부러워요!!!!

저도 어릴때 정말 소중하게 생각했던 그 모든게

요기 있어요. 우리만의시크릿다이어리북!!!

정말 기억돋네요.

이건 아줌마도 소유각입니다.

별자리만큼 신나는게 없을듯요~~

꼭 챙겨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