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교토 - 2016-2017 최신 개정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홍유진 지음, 오원호 사진 / 길벗 / 2016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무작정따라하기] 오사카 교토

 

 

오늘 만나보게 된 책은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중,

오사카 교토 편이랍니다~

 


 
요렇게 2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미리보는테마북 / 가서보는 코스북~

 

처음엔 한권인줄알고! 우와! 엄청 두껍다 했는데~

사실 여행북이 두꺼우면 갖고 다니기가 힘든데, 요렇게 2권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아주 요긴할듯 해요~]
 

 

step 1. 어디를 가고 무엇을 먹을까?

미리보는 테마북에서 관광, 식도락, 쇼핑, 체험 등 나의 여행 목적과 취향에 맞는 테마 메뉴얼을 체크한다.

 

step2. 어떻게 여행할까?

1권에서 체크한 테마장소를 2건 지도에 표시해 나만의 여행 동선을 정한다.

 

step3. ㄷ디어 출국!

2권만 가방에 쏙 넣고 여행가기!~~~]



 

맨 마지막엔 칸사이 노선도가있어서 꼭 챙겨가셔야 해요!

 

 

미리보는 테마북이 목차!

목차만 보고 내가 필요한 내용을 쏙쏙 찾기 쉽게 나뉘어져 있어요

 

 

첫 시작은 역시나 오사카로 시작되요~

일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기도 하고, 꼭 가는 곳이 바로 오사카죠!

저는  결혼기념일에 오사카 교토로 4박5일 여행을 다녀와서

책을 보면서 더욱 실감나기도 하고 다녀와서 그런지~ 더 주의깊게 보게 되었어요

 

여행 가기 전을 생각해보면, 정말 샅샅히 정보 찾아보고 적고 그랬는데,

요 책이 있었더라면 굳이 제가 찾아보지 않았어도 될만큼

정말 알짜배기 정보들로 요약되어 알기 쉽게 되어있어요!



 

가기전에 가장 떨리느네 바로 교통편이죠!

전 첫 자유여행이 일본이었는데, 다 적어갔던 기억이 있네요.



 

꼭 가볼만한곳을 주제별로 추천해주는

정말 실속있는 부분이었어요!

맛집부터 시작해서 쇼핑까지~

정말 신기한건 ㅋ 제가 가본 스시집이 요기 있다는것!!



 

요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초보 여행자들이 가장 힘들어하는게 바로 여행코스 짜기!

1박2일이냐, 2박3일이냐,

언제 ? 누구랑 가냐에 따라섣 가봐야 할 코스가 달라지죠~

 

다방면으로 짜진 코스~ 정말 이거하나면 내일이라도 당장 떠날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

 

line_characters_in_love-8



 

요 사진은 제가 보고 설레여서~

도톤보리는 정말 신시계였어요! 특히 저처럼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코스이오니 참고하세요~

 

필수 쇼핑 아이템까지 적혀있어서 ㅋ 선물 고민도 없이 추천하는대로 사오면 될거 같아요~

면세 팁까지! 깨알같이 적혀있어요~



 
마지막으로 소문난 맛집!

 

저는 제가 가봤던 오사카 교토 중심으로 참 열심히 시가가는줄도 모르게

참 재미있게 책을 읽었는데요~

제가 다녀왔던 코스와 비슷한것도 신기하고!

그때의 그 추억도 떠올리며 너무 좋았어요 ]

 

교토는 하루정도 간단하게 보고 왔었는데 무작정따라하기를 보니, 교토도 정말 가볼곳이 많더라구요

특히 나라는 다음에 가게되면 꼭한번 가봐야지 싶어어요

 

나라의 사슴공원! 도 딱 표시해두었어요.

 

글로만 적힌 책과 달리 정말 생생한 사진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점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구

지금 현재도 제가 일본에있는 느낌이 들정도였어요!

여행가실 계획 있으신분에게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책이랍니다!

 


 

- 여우야를 통해 작성된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