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러스 핏 - 다이어트 끝판왕 하서빈의 예쁜 근육 만들기
하서빈 지음 / 비타북스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린's 글래머러스 핏 서평후기



 


GLAMOROUS FIT

 글래머러스 핏 / 하서빈 지음 / 16,800원



12만 팔로워의 선택!!

몸매 조각가 하서빈의 절대 여자 운동법


오늘 소개해 드릴 책은 글래머러스 핏 이라는 책이예요.

이 책은 저처럼 아예 운동을 처음시작하거나 전문적으로 배워보지 못한 이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수 있는 책이라 생각이 되요!


그러므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울수 있답니다~



지은이를 잠깐 소개하자면,

팀서빈짐 대표이며, 현 비키니 프로선수, 국내 각종 피트니스 대회삼사위원으로 활동중이십니다.


저는 이사진보고 정말 ㅋㅋ 아 나도 딱한번만 저런 몸으로 살아보고 싶다 라는 ㅋㅋ

강한 의지를 심어주는 사진이었어요 ㅋㅋㅋ


 


 


 


목차를 살펴보면,

1. 운동의 거의 모든 것 / 다이어터 Q & A

2. 기초 근력 기르기 / 홈 트레이닝편

3. 부위별 근력 운동 / 하체 > 복부 > 상체 > 전신

4. 기구 트레이닝 / 헬스장편

5. 시간 단축, 효과 100%  완벽한 볼륨 몸매를 위한 글래머러스 핏 프로그램


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처음 시작은 글래머러스 핏 운동에 사용된 도구들에 대한 명칭과 설명이 되어있어요.

요가매트 하나를 고를때의 기준 같은것도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구매시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다~


글래머러스 핏 운동 활용법에 대한 설명이 있어요~

일반적인 홈트와는 달리 여자만을 위한 운동법!!



보통의 이런 운동관련 책들은 정말 시작부터 운동으로 하는데,

글래머러스 핏은 여자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나열하고

그에 대한 해답이 있어서~

처음부터 강도높은 운동을 하지 않아도 되요!


Q&A를 보면서 내가 잘못알고 있었던 내용들도 많더라구요~

 


처음 운동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정말 강도 낮은 운동부터 시작되요~



뒷부분에는 이런 기계운동에 대한 설명도 나와있어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게~

이걸 보고 딱 한코스씩 따라하기 좋더라구요!


아예 코스가 짜여져있으니까 저처럼 어디가서 운동 안배웠던 사람들은

이 코스 그대로 따라서 한번 하면 좋을거 같아요!~


11자 복근만들기,

볼륨 애플힙 만들기,

탄력 하체 만들기

가슴 볼륨 업 시키기

옷태나는 어깨 & 팔 라인 만들기

 구성되어있어서~ 내가 필요한 코스로 맞춰서 하면 
 
이책은 다른 여느 홈트 책들과 다른게 있다면,

정말 여자들이 궁금해하는 운동법이 상세하게 되어있다는거!

여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수 있는 책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과한 운동이 아닌 라인 만들기에 딱 좋고~

책을 읽으면서 개인 1:1 트레이닝을 받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정말 열심히 따라해서 저도 이런 건강미 넘치는 몸을 가질수 있을것 같은 희망감도 생겼구요!

왜 12만 팔로워의 선택인지 알수 있는 책이었답니다!


- 위 책은 여우야를 통해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