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수다 4 중등 수학 2 (하) (2024년용) 중등 개념수다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등수학문제집 미래엔 개념수다 중등수학으로 오늘부터 개념있는 중학생이 되네요~^^
즐겁게 수학을 공부하고 재미나게
풀수 있도록 구성돼 있답니다~~
수학 개념을 보기좋게 삽화로 잘 정리해놓았어요!!
글자나 삽화가 모두 눈에 잘들어오고
수학문제 풀이하기 좋게 구성돼 있어요.
누구나 노력한다면 수학이 즐거워질수 있는 ~~내용이구요.
공부하기도 좋고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개념을 이해하고 수학문제를
풀어나가는데 잘 정리되어 있답니다~^^
중등수학문제집 미래엔 개념수다 중등수학으로 오늘부터 개념있는 중학생!!
즐겁게 수학공부도 하고
성적도 팍팍 올리네요!!
수학은 개념이해 공식을 알지못하고는
잘풀수 없어요~~
개념을 쉽게 풀이해 놓아서 수포자가
되지 않게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정리돼있네요~~
그래서 개념이 아주 중요하지요~~
개념을 잘 이해하고 문제를
손쉽게 풀수있도록 정리되어 있어서 아주 좋네요~~
중등수학문제집 미래엔 개념수다 중등수학으로 오늘부터 개념있는 중학생이 되세요^^
수학은 즐겁습니다!!
반복해서 풀면 이해가 안됐던것도
점차적으로 이해를 할수 있게 되지요~
수학개념을 전체적으로 잘 이해하고 풀수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랍니다~^^
열심히 풀고 다 내것으로
문제를 만들어봅니다!!
공식이해하고 문제를 풀고
이후에는 다시 점검하면서
다맞히는 연습을 하네요~~
이론과 개념을 잘이해한다면요!!
개념수다로 즐겁고 재미난 수학공부를 도전하네요!!
단원별로 내용을 잘 정리해서 아주 좋아요!!
즐겁고 재미나게 공부하는 팁을 배워나가고
예복습이 가능하게끔 책자가
구성되어 있어서 맘에 들어요.



중등수학문제집 미래엔 개념수다 중등수학으로 매일 즐겁게 공부해요!!
공부는 노력하는자에게 열려있어요!!
글자도 큼직하고 삽화도 들어있어서
수학적 개념을 이해하기가 아주 좋너ㅣ요~~
노력하는 자세로 개념을 이해하고 푼다면 좋겠지요~~
이해하기 좋게 구체적서술형으로
차근차근 잘 정리하고 있네요~^^



즐겁게 삽화와 개념정리로
공식을 마스터하네요^^
혼자서도 수학공부가 가능하고
스스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오늘도 수학공부가 즐겁습니다!!
즐겁게 공부하고 내것으로 만드는
즐거운 수학공부는 개념수다지요~~
개념수다로 즐겁게 수학개념 쌓아요!


#미래엔 #개념수다 #중등수학 #중학수학 #중등수학문제집 #중등수학개념서
#수학개념서 #중학수학문제집 #중등수학문제집추천 #수학문제집추천 #수학테스트
#예비중등 #중1 #중2 #중3 #중학교1학년 #중학교2학년 #중학교3학년 #공스타그램
#중등수학#중등수학문제집#개념수다4
#중학수학#수학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