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독 중등 국어 어휘 2 수능편 (2024년용) - 수능 국어 독해의 자신감을 깨우는 단계별 훈련서 깨독 중등 국어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이은영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장을 골고루 이해하고 알아가니


일석이조네요~^^


독해공부하면서 국어 어휘력의 부족으로


아는 문제일것같은데


틀림 억울하겠지요^^





즐거운 독해공부가 가능하네요!!


수능공부도 이젠 척척척~~



어휘수능편 깨독으로


즐겁게 공부합니다!!


즐겁게 공부하고 모바일진단평가를


통해 실시간으로 나의 실력을 확인해보세요.


어휘력이 자연스럽게 향상되고


스스로 자기주도적인 국어공부가 가능해 좋네요.



깨독은 즐거운 독해가 가능한데요~~


즐겁게 국어공부하고 실력키우고 


점수도 업그레이드합니다!!


국어공부를 즐겁게하면서 나에게


부족한 부분도 보완을 할수있어 좋네요~~



단어퍼즐맞추기등 다채로운


공부가 가능하네요~^^


재미난 어휘공부국어공부가


가능하니깐 두마리토끼가


가능하군요 ㅎㅎ





중등국어어휘 깨독중등국어어휘2


 수능편 독해는 우리것!!


즐겁게 공부하고 국어성적을 올려요!!.어휘력은


곧 국어점수와도 연관이 되는데


그런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주네요~~



독해트레이닝으로 즐거운


공부가 가능합니다!!


독해트레이닝 모바일진단평가를


토대로 설계할수 있군요 ㅎㅎ


진단평가로 구체적인 


국어공부설계가 가능합니다.



즐겁게 읽고 이해하고 문제를 풀어요~^^


재미난 지문을 읽으니 술술술 단어 문장


독해가 가능하네요.



중등국어어휘 깨독중등국어어휘2 수능편 독해는 우리것 예!!


즐겁게 공부하고 성적도 쑥쑥올라가는


 경험을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