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중학 과학 2-2 (2024년용) - 개념부터 문제까지 Double Check 중등 체크체크 국영수과 (2024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등과학 천재교육 체크체크2-2로 과학점수업체크하네요~^^




 


과학공부를 하다보면


원리를 이해하고 풀어야 하는 부분들이 많지요~~



그럴땐 내용을 두루두루 이해하도록


정리를 잘해놓은 것이 매우 중요하지요~^^



 



 


즐겁고 재미나게 과학의 원리를


이해하고 공부하도록 도와주니 좋네요~^^



삽화와 부연설명을 토대로


과학을 보다 심도있게 공부하도록


도와준답니다.



 



 


정답과 해설풀이로 꼼꼼해설과


공부가 가능하도록 도와주네요~^^




즐겁게 공부하고 재미나게


과학을 이해하도록 도와주네요.



 



 


과학 공부를


재미나게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랍니다~!!



체크체크 과학문제집으로 즐거운


과학공부가 가능하네요!!



중등과학 천재교육 체크체크2-2로 


과학점수업체크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