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국어 6-2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국어를 책임질 초코 6-2 초등교재입니다.

새로운 마음 더큰 즐거움! 초코 신간교재가 미래엔에서 

나왔네요.6-2이 되니깐 국어도 지문의 글밥이 많아지네요.


아이들이 보다 국어를 쉽게 접근하고 이해하기

편하도록 도와주고 있어서 좋아요.



초등고학년이 되면 글밥도 많고 생각을 많이 해야되는

지문이 나오지요.ㅎㅎ



교재 내용을 잘 옮겨 놓은 모범생 문제집입니다.

중요한 내용을 잘 정리하고 이해하도록 도와준답니다.


교과서에 있는 지문을 이해하고 읽어보면서

주제문장과 단어를 이해하고 지문속

내용을 숙지하도록 도와주네요.


중간중간 삽화가 들어가서 이해하기 쉽게

공부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교재 내용을 잘 이해하고 쉽게

정리하고 알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지요.

지문의 내용을 잘 정리한 알찬 문제가 많아요.



그래서 중간, 기말고사가 걱정이 안되네요.ㅎㅎ

초등국어 문제집 초코로 풀어보세요!!



초등코어 문제집

줄여서 초코랍니다.ㅎㅎ



 


미래엔에서 나온 신간 서적이네요.

초등코어 초등국어는 초코하세요!!









#초코문제집#초등코어#초등코어국어초코#초등코어국어6-2#미래엔초코#초등국어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