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사회편 6단계(5,6학년)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 하루한장 독해 비문학독해 사회편 6단계로 사회공부도 하고 독해실력까지 두마리토끼 잡아요!

사회지문을 읽으면서 독해실력도 쌓고 사회상식도 올라가네요!!

하루한장 비문학 독해로 ~

재미난 독해 공부 사회공부가 가능하네요.

즐겁고 재미나게 사회공부도 하고

독해실력도 쌓아가는 즐거움이 있네요!!

자연스럽게 독해도 하고 공부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우리나라의 선거일은 왜 수요일인가요?

일반적인 상식과 사회의 기본적인 지식을 더하는 알찬 내용이 있어요.

종교와 의식주 문화를 통해 세계여러나라의

특징 문화에 대해서 알아갑니다.

상식과 새로운 정보를 접하면서 사회공부를

쑥쑥 올리네요.

나라의 모양이 제각각 지도를 통해서 보는

나라의 특징과 산, 바다, 지면으로 된 특징을 알아갑니다.

집을 보면 기후가 보여요. 날씨에 맞게

형성된 집의 구조와 특성에 대해서 알아갑니다.

사회를 기반으로 한 하루한장 독해로 즐겁게 공부하세요.

하루한장 앱을 설치하면 그날그날 공부도 확인하면서 점검도 가능합니다.

자기주도적인 학습도 하고

공부도 하면서 자연스럽게 독해실력도 쌓아가요.

독해도 하고 즐겁게

나만의 문장실력, 정보, 지식을 얻어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