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읽다가 100점 맞는 색다른 물리학 : 상편 - 교과서보다 쉽고 흥미진진한 물리학 교실 재미로 읽다가 100점 맞는 색다른 물리학
천아이펑 지음, 정주은 옮김, 송미란 감수 / 미디어숲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디어숲 재미로 읽다가 100점 맞는 색다른 물리학~입니다.



상하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것은 상편입니다.



아이들이 물리학을 쉽고 재미나게 접하고 이해하도록 도움을 주는 책입니다.



 


중국인 베스트셀러 저자가 지은 물리학 책이지요!!


교양과 상식을 두루두루 갖춘 다양한 이야기가 나오네요!!



 



 


물리학을 쉽고 재미나게 접하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



물리학은 이제 재미나고 즐거운 것이라는걸 알려주네요!!



 


딱딱한 물리학이 아닌 즐겁고 재미난 물리학이 되도록 도와주네요!!



 


뉴턴의 법칙이 나오고 물리학책에서 다루는


중요한 내용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물리학책을 통해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물리학이 쉽고 일상과 밀접하다는것을 알게 하네요!!



미디어숲 재미로 읽다가 100점 맞는 색다른 물리학을


통해서 이젠 자연스럽게 물리학 전문가가 되네요.



물리학의 원리와 기본 개요를


쉽게 이해하도록 삽화와 같이 잘 정리되어 있네요!!



 


물리학을 좀더 재미나게 공부하고 싶고 과학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미디어숲 재미로 읽다가 100점 맞는 색다른 물리학을 읽어보세요.



어렵지도 따분하지도 않은 물리의 기본 개념이 저절로 머리에 쏘옥 들어오는


물리학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