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완성 기초학력 진단평가 + 5학년 총정리 예비 6학년 (8절) (2024년용) - 매년 3월 시행 예정 14일 완성 기초학력 진단평가 (2024년)
지학사 초등교육연구실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기초학력 지학사 초등 기초학력으로 이제는 나의 실력을 점검할 타임입니다!!

클리어파일도 있네요!!

문제집과 같이 세트인가봐요.

학습계획표가 있어서 공부하기가 쉽네요!!

모의평가 실전문제등 다양하네요!!

문제를 풀면서 나의 실력을 점검합니다.

전과목이 다양하게 있어서 좋아요.

계획을 세우고 공부를 하고

그리고 점검까지 틀린 문제는 복습을

하면서 실력을 업그레이드 합니다!!

나의 실력은 어디인가?~~

코로나로 학교를 많이 못가고

학력도 많이 저하도어 있는 상태에서

자기주도적 학습을 하면서 나의 실력을 점검하세요!!

스스로 공부하고 학습도 하면서 실력도 키울수 있습니다.

기초학력 진단평가는 2022년도 6학년은 5학년

문제로 실력평가를 합니다.

14일만에 학습완성이 가능합니다.

전과목을 핵심정리하고

주요 내용을 암기하고 이해하면서

복습을 합니다.

그리고 문제를 푼다면 실수없이 잘 풀수 있을거에요.

기초학력을 차근차근 잘 점검하고 나가면

나의 실력이 어느새 쑥쑥 커가는 것을 느낄수 있을 겁니다!!

실력도 점검하고 공부도 하면서

일석이조로 나의 공부마인드를 키워보세요!!

노력하는 사람에게 하늘이 감동한다!!

부족한 점은 보완하고 잘하는 점은 더욱 잘하도록 만들어주는

학습실력 평가 문제집이지요.

지학사에서 나온 기초학력 진단평가 14일 완성~~

문제집으로 나의 실력을 100점만점에 100점으로 만들어 보세요.

지난 학년의 공부도 복습하고 실력을 꼼꼼하게 쌓아나가요!!

새학년을 맞이하면서

스스로 공부하는 즐거움을 터득하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