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자 연산 초등 수학 6-1 (2024년용) 초등 풍산자 연산 (2024년)
지학사 편집부 엮음 / 지학사(참고서)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수학 풍산자연산입니다~



다양한 문제를 통해서 수학의 기본기를 익혀가네요!!



즐겁고 재미난 수학의 기본기를 알아갈때마다 뿌듯하지요!!



한장 한장 풀때마다 보람감이 생기네요~



풍산자 연산은 수학을 즐겁게 이해하고


공부하도록 잘 정리했어요~



문제를 풀고 풀이영상도 보고 문제 난이도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문제의 난이도를 이해하고 


공부하면서 나의 강점와 약점도 알수 있지요.



재미난 수학 개념을 통해서 수학을 푸는 원리를


알아갑니다!!



수학을 재미나고 즐겁게 풀고 유익하게


내것으로 만드네요!!



교과서에 충실하면서 


기본기를 익히고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



재미나고 즐거운 풍산자 연산으로 


연산풀이도 강해지고 정확한 


수학풀이가 가능하지요.



 


재미나고 즐겁게 이해하는 풍산자 연산으로


재미난 수학 공부를 시작합니다!!



수학이 재미나고 유익하다는걸 알게해주네요.



 


초등수학 풍산자연산으로 6-1수학도 재미나게 예습하고 공부하네요!



재미나고 즐거운 수학 공부가 가능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