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변화는 말투에서 시작된다 - 소중한 내 인생과 관계를 위한 말하기 심리학
황시투안 지음, 정영재 옮김 / 미디어숲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디어숲 인생의변화는 말투에서 시작된다 당신의 대화습관은 어떠신가요?


자기계발 분야 베스트셀러 책입니다.


내가 뱉은 말이 내인생을 구속한다~ 이처럼 말한디는 매우 중요하고

우리삶을 좌지우지 합니다.


말투와 내가 선택하는 말의 단어 대화법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의 대화법을 돌아보고 나의 대화패턴을 살펴봅니다.


직장, 가정 그리고 내가 주로 생활하는 영역내 대화법은 어떠한가요?


나의 말로 인해서 누군가에게 힘이 될수도 절망이 될수도 있습니다.


황시투안은 심리학 전문가이자 책의 저자입니다.


말의 화법이나 대화톤을 통해서 우리삶을

설계하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심리와 대화의 언어법으로

우리삶의 바꿀수 있습니다.




우리삶은 매우 소중합니다.


대화법은 매우 중요하고 소중합니다.




대화법을 통해서 나의 삶을 디자인하고

새로운 삶을 만들어 나가보세요.


남을 배려하고 생각하는 화법을 사용하고 있었는지 점검하게 됩니다.


나를 기준으로 하는 대화법인지 남을 기준으로 하는 대화법인지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나의 심리를 그대로 반영하는 것이 바로 나의 대화법 말투입니다.


나의 대화법을 돌아보고 남을 생각하고 그러면서 내자신을 거울을 보듯 돌아보게 하는

심리학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