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더 게임 1 - 힌덴버그와 블랙박스 인 더 게임 1
더스틴 브래디 지음, 안병현 그림, 심연희 옮김 / 아울북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나고 즐겁게 읽어보는 동화책!!



판타지 동화속에 나오는 주인공들이


참 인상적이네요.



삽화도 재미나게 되어 있구요^^



그림과 글이 어우러져서 참 보기가 좋네요^^



재미나게 읽고 재미나게 즐기는 이야기!!



신나고 즐거운 이야기가 다양하게 펼쳐지네요^^



재미난 이야기로 


아이들을 이야기속으로 빨려들어가게 하는 


스토리구성!



주인공도 아이들이 참 흥미있어할


캐릭터가 등장해요.



재미나고 즐겁게


이야기속에서 주인공들이 도전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이어나가는 스토리를 통해서


힘을 얻네요.



인더게임은


한덴버그와 블랙박스가 부주제입니다.


읽어보면서도 즐겁고 흥미만점의 이야기가 많아서


금세 읽게 되네요.



아마존 아동 베스트셀러, 프로그래밍 도서1위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화려한 액선 판타지!!


인더게임과 함께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