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받아쓰기.듣기 10회 모의고사 4학년 2 - 중학영어대비를 위한 초등영어 받아쓰기·듣기 10회 모의고사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더텅에서 나온 초등영어 교재를 만나보았어요~!

초등 4학년인 아이는 지금까지 초등영어 교재로 영어단어 익하기, 영문장 듣기,

글을 읽고 문제를 풀어보기, 영어문장 쓰기 등의 교재를 경험해 보았어요.

그런데 초등영어 받아쓰기는 생소하기도 하고 듣기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교재인 것 같아서 반가웠습니다.

 

 

초등영어 받아쓰기. 듣기 10회 모의고사의 구성은

영어듣기 모의고사 - 어구 받아쓰기 - 낱말 받아쓰기 - 통문장 받아쓰기로 단계별 영어학습으로 진행됩니다.

 

 

영어듣기 모의고사

4학년인 아이는 처음에 이 교재를 살펴보고 흥미있어 했어요.

 

 

영어듣기 형식의 교재는 처음이지만 학교에서 배운 것과 비슷한 문제가 보여서 반가워하며 어렵지 않게 문제를 풀 수 있었답니다. 

 

QR코드를 들으며 듣기 평가를 하는데 한번만 들려주기 때문에 귀를 기울여 잘 들어야 합니다.

 

 

 

step 1. 어구 받아쓰기

아이가 제일 좋아했던 단계는 바로~~ 어구 받아쓰기에요.

학교에서도 교재와 같은 방식으로 배운대요!

학교 수업에도 도움이 되고 실질적인 영어학습이 되는 것 같습니다.

 

 

 

어구 받아쓰기 편에서는 특별하게 듣기실력 쑥 코너가 있어서 1+1 문제를 풀 수 있어요.

아이는 플러스 문제를 풀면서 듣기 - 단어 - 영문장 공부를 함께 할 수 있었어요.

 

 

step 2. 낱말 받아쓰기

낱말을 듣고 쓰면서 기본 단어를 익힙니다.

 

step 3. 통문장 받아쓰기

 

익힌 단어를 바탕으로 통문장을 듣고 받아쓰기를 합니다.

아이는 문장 첫글자를 대문자로 쓰는 것을 자꾸 잊어버리네요~~

 

 

엄마는 초등영어 받아쓰기, 듣기 모의고사 교재의 정답과 해설이 마음에 들었어요!

보기에도 편하고 정답과 단어, 듣기 대본, 우리말 해석까지 꼼꼼하게 정리되어 있답니다.

그런데 어구 받아쓰기 정답지는 따로 있네요~~

 

 

정답지 중간 중간에 사진도 삽입되어 있어 단어카드처럼 이해가 쏙 되더라구요^^

 

정답은 붉은색으로 표시되어 있어 채점하기에 좋아요~

 

*********************************************************

 

 초등영어 받아쓰기, 듣기 모의고사 교재는

영어를 듣고 받아쓰기를 하면서 듣기 실력과 쓰기 실력을 함께 익히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영단어와 영어표현, 영문장에 대한 감각을 키우고 집중력과 기억력에도 도움이 되는 교재입니다.

아이의 학교 영어수업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서 복습 및 예습에 좋을 것 같아요.

듣기 - 단어 쓰기 - 문장 쓰기의 단계별 학습은 아이의 영어공부를 어렵지 않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