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10 - 달 우주여행과 티타니아 기지의 비밀 로즈 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10
테아 스틸턴 지음, 성초림 옮김 / 사파리 / 2016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파리] 로즈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달 우주여행과 티타니아 기지의 비밀


 


 

​이번에 받아본 로즈클럽시리즈는

제로니모 시리즈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모두 좋아할것 같고

특히나 저희 딸은

제로니모 시리즈 책도 잘 보았기에

로즈클럽도 잘 보겠지 했는데

제로니모보다 더 좋아하더라구요.

책이 온후 책을 더 본다고 잠을 않잔다고 할정도 였어요.




 



 

사파리출판사의 책들중 국시꼬랭이전집이랑

제로니모 시리즈는 익히 알고 있어서

이번에 만나본 로즈클럽 시리즈는 어떨까 무척 궁금했답니다.


로즈클럽의 미스터리 모험책은 제로니모 시리즈처럼

각 권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펼쳐지기 때문에

순서대로 읽지 않아도 전혀 무리가 없답니다.




 

제가 봤을땐 여자아이라 그런지 코드가 맞는건지

제로니모 시리즈보다 로즈클럽을 더 좋아하는듯해서 딸에게 물어보았네요.

"그렇게 재밌니?^^"

"네 엄마 넘넘 재밌어요. 자꾸 자꾸 책이 읽고 싶어져요."

이렇게 말하면서 로즈클럽 시리즈 다른책들도 쭉 보고 싶다고 말하네요.

읽었던책들 또 보고 시간날때마다 계속 봐도 재밌다고 하네요.



 

키자니아 가서도 대기하는 시간에 한권을 다 볼정도로

집중 또 집중 말을 걸어도 대답하지 않는답니다.

 

이번에 로즈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달 우주여행과 티타니아 기지의 비밀은

로즈클럽의 아이들이 달나라로 떠나면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이야기랍니다.

로즈클럽은 달 여행 사업을 준비하는 백만장자 나폴레옹의 초대를 받고

머나먼 달을 향해 우주여행을 떠나면서

달 휴양기지인 티타니아에서 일하는 로봇들이 반란을 일으키고

로즈클럽은 위기를 극복하고 무사히 지구로 돌아갈수 있을지 흥미진진합니다.


 

 


 

 

 

 


차례를 보니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것 같아요.

로즈클럽시리즈는 제로니모 스틸턴의 여동생 테아 스틸턴이 가르친

로즈클럽의 아이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로즈클럽의 5명의 소녀들은

콜레트, 니키, 파멜라, 폴리나, 바이올렛으로

각기 다른 대륙에서 태어난 다양한 아이들로 구성되어있어요.

 

 

 

로즈클럽의 아이들이 달나라로 떠나기 한달전부터 이야기는 시작되어요.

글씨는 큼지막하고 그림도 참 좋고

특히, 사람들의 일상을 쥐들의 이야기로 빗대서 하는것도 재밌고

재미만 있는것이 아니고

우주에 관해 달에 관해 많은 정보 지식들이 있어서

엄마가 봐도 참 보여줄만 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사실 엄마 이다보니 그냥 넘 생각없는 책들은 비추인데

재미도 있고 알려주는게 많으니 계속 읽어도 참 좋은책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엄마 달은 무엇으로 이루어져있는지 알아?"

"엄마 달 착륙은 누가 제일 먼저 했는지 알아?"

하면서 읽으면서도 저에게 묻기도 하고 알려주면서

알아가는 지식들이 있어서 눈빛이 더 초롱초롱합니다.


책을 읽다보니 미크로네시아란 섬이 있는걸 처음 알았네요.

실제로 가지 못하는 달나라 우주여행을

이 책으로 떠나며 재밌는 궁금했던 것들이 다 가득가득 담아져있는

모험가득한 이야기책이네요~

제가 봐도 쏙쏙 재미있게 술술 넘어가는 책이네요.


이번 로즈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달 우주여행과 티타니아 기지의 비밀에서는

우주와 달나라에 관해서 많은 배경지식을 알게 해주고 있답니다.

무중력체험, 포물선비행, 우주여행에 관한 많은것들을

재밌는 스토리에 담아서 전해주기에 더 흥미롭게 볼수 있네요.


 

아직 시카는 비행기 딱 한번만 타보고 해외를 같이 가보진 못했지만

책을 통해서 많은 배경지식들이 쌓여있는데요

이번 로즈클럽책에서는 우주, 달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게하고

 지적호기심을 유발하는 내용들이 많이 있어서 좋네요.

 


우주산책을 통해서 우주에 관한 지식과 내용을

태양계에 대해서도 알지만 조금씩 더 관심이 가게

스토리속에서 부족했던 우주에 대한 설명들이 나오네요.



 


 

로즈클럽 일기와 그림 맞추기

우주로 출발등 재밌는 이야기와

퀴즈가 있어서 아이들에게 관심이 쏙쏙가게 하는 재미가 많아요.


사파리 로즈클럽의 미스터리 모험책은

아이들도 모험과 환상이 가득한 이야기에 홀릭

어른들도 흡입력있는 이야기와 전개에 금새 술술 읽혀지네요.


특히 로즈클럽책의 글씨체는 다양하고 알록달록하고 이쁜 글씨체가 많아서

책 읽는 재미가 더 배가 되는것 같아요.

그림도 물론 색깔도 화려하고 이쁘고

구성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 정말 많아요^^



​아이와 함께 달 우주여행을 같이 한 기분이 들며

아이와 책을 읽고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게 되었네요.

나중에 시카가 우주여행을 하게되면

이 책이 많이 도움이 될것 같다구요.ㅎㅎ


 

 

 

예비초등생이나 초등 저학년 아이들은

시간적인 여유만 있으면 사파리출판사 도서 같은

다양한 책들도 꼭 보기를 권하고 싶어요.

사파리출판사의 제로니모, 로즈클럽 시리즈 책들을 읽으면

지적호기심과 무한한 상상력을 가지게 하는것 같아요.

로즈클럽책은 아이가 먼저 다 읽고 제가 읽어본 첫책이네요.

그만큼 아이들에게 재미가 있고 저도 홀딱 빠지게 하는 마력이 있더라구요.

​10권까지 출간되고 제일 최신의 시리즈라서

다음 시리즈가 얼른 나오기만을 기다린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