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카카오프렌즈 1 : 프랑스 -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1
김미영 지음, 김정한 그림 / 아울북 / 2018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세계역사문화체험 학습만화

고고카카오프렌즈 프랑스

초등베스트셀러이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추천도서 고고카카오프렌즈

첫번째 프랑스 편 책을 읽었어요.






이번 고고카카오프렌즈 프랑스 편은

재밌는 책은 물론 캐릭터스티커와 세계지도가 같이 있었어요.

카카오프렌즈와 떠나는 세계역사문화여행으로

문화와 예술을 사랑한 프랑스 여행이라니

읽기전부터 신나서 읽는 딸입니다.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가 담겨있는

고고카카오프렌즈 책은 딸아이도 좋아하지만

제가 읽어도 넘 쉽게 읽혀지고 재밌는 책이예요.

아이가 늘 새로운 책들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최애 책이라서 전세계 모든 나라가 출간되기를 기다리고 있지요.

프랑스 여행은 아쉽게도 못해봤고

코로나로 언제 갈지도 모르는데

미리 역사의 기초를 잡을수 있고

재밌게 세계사를 접할수 있어서 고고카카오프렌즈 넘 좋아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 튜브, 어피치, 무지,

제이지,레오, 프로도, 콘 등이 비밀요원이 되어

악당 이프가 세계 역사퍼즐을 차지 하지 못하게

세계 곳곳에 있는 잃어버린 퍼즐을 찾기위해 떠납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등장하니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지요.

거기다 세계역사, 문화, 사람들에 대해 아이들이 궁금해할

주제와 내용을 재밌는 이야기에 담아서 생동감 있게 펼쳐지니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세계사 학습만화 인것 같아요.





고고카카오프렌즈 프랑스 줄거리

세계의 역사가 퍼즐 형태로 보관돼 있는

히스토리 뱅크에 역사 퍼즐을 훔쳐내

자기 마음대로 역사를 바꿔 세계 정복을 꿈꾸는 악당 이프가 침입을 합니다.

다행히 제이지가 발견해서 퍼즐을 훔치는것을 막기는 했지만

많은 역사퍼즐이 뿔뿔이 흩어져 버렸어요.


제이지는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에게 요원이 되어

세계각국의 과거 시간 속으로 들어가 역사 퍼즐을 회수하고

악당 이프를 막는 입무를 막자고 하고 떠납니다.





카카오프렌즈 들의 재밌는 이야기와 함께

지식이 쑥쑥 생기는 역사 상식 코너는

각 나라의 역사 상식을 재밌게 알려줍니다.

세계사를 지루하게 공부하기보다 세계여행을 떠나는 느낌으로

직접 체험하며 느끼는 듯하게 설명해줍니다.

유럽연합의 중심인 프랑스, 오랜 전통을 가진 강대국등

프랑스의 역사는 물론 문화, 사람들의 이야기까지

사진과 함께 넘 재밌게 배울수 있어요.





프랑스 혁명의 원인이 된 베르사유궁을 시작으로

나폴레옹이 활약한 아우스터리츠 전투지,

개선문, 아름다운 노트르담 성당, 기차역에서 미술관이 된 오르세 미술관,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과 샹젤리제 거리등

정말 가고 싶고 보고싶고 알고싶은

프랑스의 역사와 문화 이야기는

눈을 뗄수 없게 만듭니다.


프랑스의 역사와 문화를 대표하는 지역을 다니며

재밌게 깊이 빠져들어 읽다보니 벌써 다 읽었어요.

이제 프랑스 책을 읽었으니 다른 나라도 보러 갈까

그러면서 다른 나라 책을 읽고 싶다고 해요.


같이 동봉된 고고카카오프렌즈 스티커와

세계지도를 보며 언젠가는 꼭 프랑스에 가고 싶다고 해요.

벌써 18권 오스트리아 편이 나왔고

19,20권은 한국편이 발간예정이라고 해요.

딸아이가 아직 초등이라고 어린이날 선물로

고고카카오프렌즈 책 사달라고 하네요.ㅎ


위 도서를 제공받았지만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