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놀이한국사 4 - 조선(하)(세도 정치~대한 제국) 카카오프렌즈 놀이한국사 4
김정현.오도화.최지은 지음, 영수 그림 / 가나출판사 / 2020년 3월
평점 :
절판





초등한국사 어린이한국사 학습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친근하게 다가가고
한국사를 쉽게 재미있게 배울수 있게
놀이활동책으로 구성이 된
카카오프렌즈 놀이한국사 조선(하)편을 읽었어요.


한국사를 처음부터 어려운 책으로 시작하지 않고
카카오프렌즈 놀이한국사 처럼
재미나게 배울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라 친근하게 다가가요!



첫장을 여니 카카오프렌즈 스티커가 반깁니다.
신학기되면 공책이나 문구용품에
꾸밀 생각에 시카가 좋아했어요!!!







카카오프렌즈 놀이한국사 조선(하)편에는
조선후기의 격변의 사건들이 많아요.
역사는 어렵다라는 생각으로 시작하기 힘든 아이들에게
재밌게 공부할수 있고 흥미를 주니 좋을것 같아요.


시카가 초등5학년이라서 한국사 과목이 추가가 되는지라
아이들이 한국사를 어려워하지 않고 재밌게 배울수있는
책은 정말 대환영이었어요.







거기에 아이들이 재밌게 배울수 있는
스티커붙이기, 퍼즐, 숨은그림찾기, 다른그림찾기,
색칠하기, 미로찾기, 사다리타기, 낱말카드등
다양한 놀이활동으로 핵심키워드를 배우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학습효과도 좋을듯 하구요.






각 시대를 대표하는 주요 사건과
내용 배경등이 간결하게 잘 정리 되어있어요.


맨 마지막에는 한국사연표도 있어서
앞에서 배웠던 내용을 한번씩 쭉 정리할수 있어요.

이 책을 한번만 읽지 않고
재밌게 활용하면서 여러번 반복해서 한다면
한국사 의 중요 사건과 핵심용어들을
머릿속에 잘 기억할꺼예요.
도전하고 성공하면서 스티커를 붙이고
글이 일곱줄이 넘지 않아서
이해가 술술 된답니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