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 - 혁명의 조리도구 에어프라이어 200% 활용법
강지현 지음 / 엔트리(메가스터디북스)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에어프라이어 없는 집 찾기 힘들정도로
국민가전이 된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처음에 남편이 사자고 할때
극구 말렸던 나였는데 지금은 제가 가장 애정하는 가전이 되었네요!

부제인 혁명의 조리도구 에어프라이어 200%활용법처럼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 만 있음
정말 간단하게 건강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인기 요리 블로거이자
요리 분야 스테디셀러 저자인 겨울딸기 강지현님이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는 재료들로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북 을 만들었어요.

저희집 에어프라이어예요.
구입한지 꽤 되었고 정말 자주사용하는
소형가전중에 잘 샀다고 생각하는 제품이지요.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식재료들인
고기, 해물류와 빵류, 채소류, 시판제품류등의
재료별로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레시피
저도 따라해보았습니다.ㅎㅎ


매콤 등갈비 립 만들었는데
요 레시피대로 하니 어렵지 않더라구요.
정말 만들기 쉽고 간단했어요.

대신 딸아이가 매운걸 못먹어서
고추장을 빼고 간장베이스로 했어요!



감바스요리랑 새우버터구이도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먹게 레시피가 잘되어 있었어요.



에그 마요 토스트도 넘 맛있어 보이는데
저번에 에그홀 토스트 해먹고 맛있어서
그걸로 만들어 먹었는데
역시 에어프라이어 요리는 다양하다 생각했어요!


에어프라이어 살때 레시피북이 있기는 했지만
요리같은 복잡한 메뉴들이고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할만한 음식들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그냥 간단한 음식들만 만들어 먹었었는데
이 책을 보고 저 처럼 요리 똥손도
맛있으면서 건강한 음식으로 만들수 있는것들이 많겠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로 만두랑 쥐포,
고구마 , 빵 뿐만아니라
에어프라이어로 이런것까지 만들수 있을까 싶은
다양하고도 맛있는 메뉴들
간단하면서도 요리에 자신없는 사람들도 할수있어요.



요리 초보자들이 궁금해할 에어프라이어 관리법은 물론
에어프라이어 조리팁과 찰떡궁합인 재료까지
꼼꼼하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어요!

요리센스가 좀 부족한것 같은 저에게
요리는 재밌으면서도 정복해야할 산같은 존재이지요.

이젠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으로
남편에게도 딸에게도 가끔씩 특식으로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해줄수 있어서
제가 요리 자주하는 부엌에
자주 꺼내어 볼수 있게 놔두려고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