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I 456 Book 클럽
강경수 지음 / 시공주니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첩보물 코드네임시리즈 6번째 이야기
코드네임I





초등 아이들에게 나왔다하면 인기를 끄는 책이 있습니다.
어린이첩보물 인데 흥미진진하면서
강경수 작가의 만화같은 재밌는 그림이 있어서
한번도 못본 아이들은 있어도
한번만 보는 아이는 없다고 하네요!

우리집에 초등이도 엄청나게 좋아하는 코드네임시리즈
한번만 본적은 절대 없어요.
여러번 보고나서 질릴번 한데도
자꾸 봐도 재밌다면서 제가 보고 있으니 뺏어서 읽네요.

이젠 제가 딸 있는데서 이 책 읽을수가 없어서
몰래 몰래 보고 있는 #코드네임I 이야기 해볼까요~~




코드네임X를 시작으로 코드네임K. 코드네임V,
코드네임R, 코드네임H 그리고 이번에 나온 코드네임I 까지
코드네임시리즈는 나왔다하면 사랑받는 어린이 베스트셀러가 되었어요.




처음에 나올때는 아이들 꺼라서 별로 기대를 않했었는데
제가 읽고 넘 재밌어서 아이 오자마자 보더니
몇번씩 읽어도 재밌다고 책을 손에서 놓지를 않더라구요.

서점에서도 늘 1위나 상위권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어린이책 베스트셀러 임엔 틀림없는것 같아요.




늘 저는 책을 읽기전 차례를 보며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이 되는지 훑어봐요.

역시나 이번 이야기도 어떤 인물들이 나올지
어떤 사건이 기다리고 있는지 궁금해 집니다.




코드네임시리즈는 사실 처음부터 끝까지 시리즈로 다 않봐도
앞에 이야기가 조금 나와서 스토리는 이어져요.

그래서 이것부터 읽고 전에거 다시 봐도
다 연결되고 재밌을것 같아요.



 #코드네임I 
신형 탄도 미사일 설계도의 밀거래를 막아라!

불법 밀거래를 막으려는 강파랑과 바이올렛이
정체불명의 괴한의 습격을 받게되고
그 괴한의 정체에 놀라고
전편에 나왔던 가젤이 다시 복수를 위해서 등장하는데
스케일이 어마어마하고 재밌었어요!



#어린이첩보물 인데 제가 보면서도 두근두근
흥미진진해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코드네임X 인 강파랑이 현재에서 과거속으로 들어가
현재의 엄마인 요원 바이올렛과 같이
MSG 첩보원이 되어서 활약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재밌고 색다른 이야기 라서 늘 보면서
강경수작가님 대단하시다는 생각을 했어요!



코드네임R 은 강파랑의 아빠이고
코드네임V 는 바이올렛 강파랑의 엄마인데
과거로 돌아간 강파랑이
 엄마 아빠의 연애하는 모습(?)을 보기도 하고
너무너무 재밌어요!



코드네임I
불법 밀거래를 막으려는 강파랑과 바이올렛이
정체불명 괴한의 습격을 받게 되는데
이 괴한은 뭔가 수상했고
정체가 밝혀지고 강파랑과 바이올렛은 넘넘 놀랐어요!


바로 코드네임 I

전편에 잠깐 등장을 했었는데
뭔가 비밀스러운게 있었는데
악당에게 잡혀있는 동생을 위해서
세계를 위협하는 전쟁조직 코스모의
이중 첩자 노릇을 했었네요.

강파랑과 바이올렛은 많이 당황했지만
말없이 코드네임I 를 안아주었어요.


코스모 악당들과 강파랑, 바이올렛
그리고 코드네임R 까지 등장하면서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 재밌었어요!

저같은 어른도 재밌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재밌을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코드네임R의 등장은
넘 재밌고 코믹해서 웃음이 나와요.ㅎㅎ



넘 재밌고 코믹해서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스토리는 스포가 될것 같아서 다 말할수는 없지만
코드네임I가 끝이 아니고 #코드네임시리즈 는
쭉 진행형이라는거!

우리 딸 또 코드네임 신간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냐며
빨리 보고 싶다고 뒷이야기가 넘궁금하다고 합니다.

악당 마가린회장에게 다시 잡혀가게된 코드네임I의 동생은
과연 어떻게 되었을지...
다음편 이야기가 저도 넘넘 궁금하고
부디 해피엔딩이었으면 좋겠어요.



#어린이초등도서 지만 부모님들이 같이봐도
넘 좋을 #어린이첩보물 #코드네임I
아이들 공부하고 쉬는시간에 척 쥐어주면
넘넘 좋아하고 행복해 할것 같아요!!!

우리 딸은 코드네임 진짜 넘넘 좋아해서
공부하고나서 요거 쥐어주니
엄마 넘넘 짱 예쁘다고 뽀뽀 해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