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나무 집 다이어리 (스프링) 나무 집 시리즈
앤디 그리피스 지음, 시공주니어 편집부 엮음, 테리 덴톤 그림 / 시공주니어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나무집다이어리 #2019나무집다이어리 #나무집시리즈 #시공주니어



 

2019 나무집 다이어리 는 나무집 시리즈 책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또 다이어리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더없이 좋아할만한 다이어리였어요.


나무집 시리즈 책 모두 다 읽고 좋아했기에
기상천외하고 재미난 이야기 가득한 나무집 다이어리엔
어떤 신나는 일들이 가득할까 궁금해하며 아이와같이 펼쳐보았습니다.


 

 

 


나무집 시리즈 책들은 나올때마다 화제를 몰고 오고
단연 서점 베스트셀러 1위 이기에 책에 관심이 있는 아이들이라면
모두들 나무집 책은 좋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13층나무집 책이 나왔을때 와~! 하며 탄성을 질렀던 시카
13층마다 올라가며 나오는 나무집시리즈책은
한번 펼쳐들면 끝까지 보게 하는 마력이 있습니다.
한번 읽기 시작하면 중간에 끝낼수 없는 그런책 말이죠!!!

우리집에 있는 13층나무집 책부터 91층나무집까지
나무집펀북 과 나무집펀북2까지 여러번 읽고
이번에 나온 2019나무집다이어리까지 겟하고는
야호 신나게 환호성을 질러줍니다~~~!!!





 

와우! 그런데 우리 딸 왈
"엄마! 다이어리가 뭐야?"
아 우리 딸이 다이어리를 몰랐구나~~~

나 처럼 아날로그적인 사람은
늘 핸드폰보다 다이어리에 스케줄도 적고
이런저런 일상메모까지 모두 다 적는
보물중에 보물인데 우리 딸은 모를수 있어서
아이에게 다이어리에 대해서 설명해주었더니
나무집 스티커까지 있고 너무너무 좋다고
얼른 꾸미고 싶다고 난리였어요. ㅎㅎ


 


 

ㅋㅋ 나무집다이어리 첫장을 여니
앤디가 테리에게 다이어리에 대해서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우리 딸도 요거 보고
아아~! 다이어리가 뭔지 알겠다고 합니다.





 

 처음 도착했을때 이렇게 나무집다이어리와
스티커2장이 같이 왔어요~~♬

아이들 스티커 짱 좋아하는데 요건 나무집굿즈로
나무집 책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재밌는 그림들
저도 가지고 싶다는 충동이 들만큼 넘 좋았어요.

우리 딸 이제 좀 컸다고 않이쁘고
자기 스타일 아닌것은 손도 않대는데
나무집 스티커는 아주아주 넘 이쁘다고
두고두고 자기가 쓴다고 신나서 다이어리를 펼쳐봅니다.



#2019나무집다이어리 는 역시 2019년 1년치 달력이
다 들어가 있어서 이 한권으로
스케쥴은 물론 일상메모 등등 알차게 쓸수 있을것 같아요.

 

 

나무집 책에 나왔던 재미난 이야기들과
그림들이 중간중간 들어가 있어서
지루할 틈도 없고 넘 아기자기 이쁘네요.

 




요거요거 우리 딸 나무집 책들 많이 읽어서 그런지
장면 장면 나올때 마다 재밌어 하면서 넘 좋아했어요.

날짜마다 메모할수 있는 공간도 있고
일주일치가 있어서 빈공간이 생기는 곳에 메모하기에도 좋습니다.

 

 

 



원래 책은 꾸미거나 낙서를 한다든가 하지는 못하는데
나만의 다이어리 꾸미기라서
아주 시카 신나서 꾸미고 했어요.

나무집 책은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키우고
재미가득이라서 좋았는데 이젠 나무집펀북에 이어서
다이어리까지 나왔다니 이제 나무집 다른 굿즈들까지
언제 나올까 기대만땅하게 만듭니다.





 

매주 매주 다이어리를 열심히 꾸미고
자신이 계획하는 스케쥴을 다 적고 나면
뒷부분에는 메모할수 있는 메모장이 있습니다.
줄없는 메모장과 줄있는 메모장이 있으니
여기에 메모할수 있는것들을 쓰면 되겠어요.

생활계획표도 3개 있는데 늘 여름방학 겨울방학에
생활계획표를 작성하고 한개는 주중계획표를 작성하면
좋을것 같아서 딸아이와 이야기 나누고 계획표를 작성할려고 합니다.



다이어리는 보통 표지가 마음에 않드는경우도 많은데
2019나무집다이어리는 고급스럽기도 하고
나무집 그림이 되어있어서
딸아이도 저도 넘넘 마음에 드네요.

사실 제가 내년 다이어리로 써도 좋을것 같지만
우리 딸 자신의 일기처럼
해야할 일들 한일들 적는걸로 쓰고 싶다고 합니다.


나만의 다이어리 2019 나무집 다이어리 덕분에
우리 딸 내년에 넘넘 행복할것 같다고 합니다.
다이어리의 역할도 충분히 할수 있고
꾸미는재미 보는재미 까지 느낄수 있다니
시카 친구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나무집다이어리 네요~!


 

다이어리는 보통 표지가 마음에 않드는경우도 많은데
2019나무집다이어리는 고급스럽기도 하고
나무집 그림이 되어있어서
딸아이도 저도 넘넘 마음에 드네요.

사실 제가 내년 다이어리로 써도 좋을것 같지만
우리 딸 자신의 일기처럼
해야할 일들 한일들 적는걸로 쓰고 싶다고 합니다.


나만의 다이어리 2019 나무집 다이어리 덕분에
우리 딸 내년에 넘넘 행복할것 같다고 합니다.
다이어리의 역할도 충분히 할수 있고
꾸미는재미 보는재미 까지 느낄수 있다니
시카 친구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나무집다이어리 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