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 바바파파 스크랩북 다이어리
다산북스 편집부 지음 / 놀(다산북스) / 2018년 7월
평점 :
품절


 

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 ;

나도 몰랐던 내 마음 사랑하기 프로젝트

 

 

 

 


요즘은 강렬하게 뭔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조금은 복잡한 마음을 다스려줄 무언가가 필요했었다.

 

그럴때 다가와준 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는
나도 몰랐던 내 마음 사랑하기 프로젝트 로
나에게 토닥토닥 해주고 내 자신을 사랑하게 해주는
마음 다이어리였다.

 

그것도 넘 좋아하는 바바파파 스크랩북 이어서
완전 대만족 이었다!!!

 

 차례를 살펴봐도 내가 꾸미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내 마음을 만나보는 시간 참 즐거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레알 셀프 힐링템 "나도 몰랐던 내 마음 사랑하기 프로젝트"
가 딱 맞는 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에는
첫번째 만남인 만년달력으로
일주일 동안 내마음이 어땠는지 점검해보며
두번째 만남으로 마음거울과 마음처방전은
내 마음을 들여다보는 마음거울을 만나며
내 마음에 대한 스스로 처방전을 내려봅니다.

 

 

 

 

 


내 마음과 만나는 시간 에는
마음거울 + 마음 처방전
마음 가는 대로 채워봐!로
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에서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면서 내가 생각하고 있는것들
다이어리처럼 그때 그때 쓰고 싶은것들 이쁘게 메모할수 있는곳들이
많아서 가방에 넣고 들고 다니면서 쓸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세상에 단 하나 내가 꾸민 나만의 다이어리는
모두들 꿈꾸시면서도 잘 실천을 못할때가 많은데
요건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의 국민 캐릭터 바바파파이니
참 소장가치도 있고 멋스럽고 넘 귀엽고 깜찍한것 같아요.ㅎㅎ

 

 

 

 

 

 

세번째 만남 마음 가는 대로 채워봐는
마음 스티커북에 있는걸로 마음껏 꾸미며
스트레스 해소겸 즐길수 있겠지요^^

 

바바파파캐릭터가 순수하고 밝은 이미지가 있어서그런지
남녀노소 모두 사랑받는 캐릭터인지라
바바파파와 관련된 굿즈들도 인기 정말 많아서
왠만한 집들에는 바바파파 굿즈가 한두개씩은 있을것 같아요.

 

 

 

 

 

 


마음가는 대로 채워봐 에는
기존의 정형화 되어있던 다이어리와는 달리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꾸미면서 스트레스를 날리고
힐링 타임을 가질수 있어서 하면서 힐링타임을 가질수 있을것 같아요.

 


마음 가는 대로 채워봐에는
내가 만난 책들
내가 사랑하는 작품들
내가 가보고 싶은 곳
내 버킷리스트 등등 다양하고 구성이 잘 되어있어서
매일 매일 심심하지 않게 꾸미고 시간을 보내며
내 마음속 스트레스를 날릴수 있을것 같아요.

 

 

 

 

 

 

네번째 만남 내마음 콕콕에서는
다이어리 마지막에 내 마음을 콕콕 찌르는 문구들
생각나는대로 적어보세요.

 

요즘 아이 학교 방학에 날씨도 푹푹찌고 그래서 그런지
더 지치고 피로하고 힘든데
요걸로 딸아이 놀거나 공부할때 옆에서
저는 신나게 꾸미는 시간을 가져요.

 

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 곳곳에 있는
바바파파 캐릭터 들로
내 마음과 내 자신을 알아가기 그런시간이
정말 소중하고 내 마음속 소리를 들여다 보며
더 힘들어지지 않게 고민거리들을 다 떨쳐내볼수 있다니
정말 아이디어 넘넘 좋은것 같아요.

 

사실 저는 매년 다이어리를 매년 12월에 구입을해서
이것저것 내가 했던 일들 적기도 하고
계획을 하며 스케줄도 정리하고
메모도 하면서 일기처럼 적는거라 꼭 필요한데
이번에 요 바바파파 다이어리 넘 만족스러워서
매년 다르게 다이어리 나오면 어떨까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

 

 

 

 

 


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에는
비매품으로 마음 스티커북이 따로 있는데
여기에 다이어리를 마음껏 꾸밀수 있게
바바파파 캐릭터가 가득한 꾸밈 스티커가 많이 있어요.

 

마음 스티커북에는 만년 캘린더를 꾸밀수 있는
바바파파 표정 스티커와 오려서 사용할수 있는 꾸밈 스티커가
아주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마음 스티커북 에는 그외에도
내가 듣고싶은 질문이나 내 자신에게 묻고 싶은 고민거리등
내 자신에게 물어보는 질문들을 보며
내 자신에게 스스로 물어보며 내 마음을 더 들여다 볼수 있어요.

 

내 고민을 내 외로움을 남편에게도 누구에게도
다 말할수 없는데 나를 가장 잘아는 내 자신에게 묻고
그 해결책을 찾아보는 마음 다이어리를 보니
여러 복잡했던 마음이 조금씩 정리가 되고
그냥 편하게 마음 가는 대로 살아가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마음가는 대로 흘러가는 대로
마음을 다스리며 행복해지는 책 마음 다이어리
이 책을 소개할수 있어서 참 좋네요!

 

얼른 꾸미기 할수 있는 펜으로 꾸미고 싶어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