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집 Fun Book 2 (펀 북) - 13층씩 커지는 짜릿한 상상 456 Book 클럽
앤디 그리피스 지음, 테리 덴톤 그림 / 시공주니어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나고 재미난 놀거리 가득한
나무집펀북2와 함께해요"

 

 

 

 

 

 

456북클럽시리즈 책중에서도 나무집 책
시카가 엄청 좋아하는데 지난번에 91층이 출간된데에 이어
나무집펀북2가 출간이 되어서 집으로 도착했네요.

시카는 나무집펀북2가 집으로 오자마자
재미나고 즐건 놀거리 가득이라며
색연필과 꾸밀수 있는것들 들고 신나게 즐겼습니다.







91층나무집 책 읽자마자 104층나무집 책 언제 나오냐며
얼른 사서 읽고 싶다고 했었는데 104층나무집 전에
나무집펀북2가 나와서 어찌나 반갑고 좋던지요.

나무집펀북1도 시카 신나게 즐겼었는데
이번에 나무집펀북2는 더 칼라풀해지고 더 다양해진느낌이랄까요^^

나무집펀북2는 책 처럼 차례대로 읽는게 아니고
자기가 골라서 하고 싶은것 먼저 하면 되고
나무집펀북2에는 재미난 놀거리가 가득이랍니다.




 





나무집펀북2에는 다른그림찾기, 색칠하기, 꾸미기, 그림그리기
숨은문장찾기, 낱말퍼즐 맞추기, 암호풀기
다른하나 찾기, 이야기 뚝딱만들기, 나무집퀴즈 등등
정말 다양하고 신나고 즐거운 놀이가 가득해요!!!







제일 앞장 자기 소개하기를 꾸미며
자기가 뭘 좋아하는지 생각하면서
웃음 가득 장난기 가득 미소가 번집니다!!!

사실 나무집 펀북의 제일 큰 장점은
책인데 마음대로 꾸밀수 있고
외출할때에 #나무집펀북 과 연필 색칠도구만 챙기면
외출할때 아무 걱정이 없네요.

이번 주말에 이틀 내내 바깥으로 외출할 예정인데
요거만 들고 가도 걱정이 없을것 같아서 넘 든든하네요.





 





짜자잔 나무집에 올라가기 위해
자기소개 나만의 여권을 만들었는데
나의 중요한 정보를
이 글을 읽는 독자에게만 살짝 알려줄께요!!!ㅋㅋㅋ


나무 집에서 놀아요!
나무집에서는 놀 거리들이 엄청 많죠.
1부터 13까지 놀고 싶은 순서대로 숫자를 적어 보라고 하네요.

하고 싶은게 넘 많은데 뭐 부터 할까?
즐거운 고민중입니다!!!







나무집펀북은 하고 싶은거 먼저 하는거라
차례대로 하지 않아도 되요.

다음엔 젖소 집 영화볼 시간 이라는 영화 포스터를
테리가 그렸는데 내가 지은 영화제목으로 포스터를 그려보기 해봤어요.





 





#나무집 책을 읽고 내가 지은 영화제목으로
기발하고 재미난 그림을 그린 시카 ㅎㅎ








그 다음으로는 암호풀기 간단하면서도
아이들이 신나해 할것 같은데 우리 시카도 엄청 좋아하며
저보고 맞추라고 합니다.ㅎㅎ

나무집암호풀기를 보고 그 그림에 맞는 단어로
암호를 풀어보는 시간
아이는 단순하지만 재밌어 하면서 좋아했어요!!!





 




나무집펀북2는 책인데 꾸밀수 있다며
이것저것 마음데로 그려도 보고 색깔 칠하며 꾸며 보기도 하고
나무집 책 만큼 짜릿한 상상력이 살아있어서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기에도 그만인듯 싶네요!!!

다른그림찾기는 시카가 먼저 찾아보고는
다시 지워서는 저보고 맞춰보라고 줬어요!!!

쉬운것 같으면서도 잘 모르고 한개는 못찾았는데
시카가 ㅋㅋ 엄마는 그게 않보이는구나 하면서
저에게 살짝 알려주어요.ㅎㅎ







나무집펀북의 숨겨진문장찾기와
가로세로 낱말퍼즐도 무척 재밌어 하는데
시카는 나무집책에서 나왔던 TNN나무집 뉴스 방송국 꾸미기를
아주 열심히 해서 저에게 색칠한것을 보여줬어요.

나무집 책을 즐겁게 읽었던 아이라면
나무집매니아라면 나무집펀북 을 더 잘 활용할수 있을텐데
색칠도구로 이쁘게 색칠하면서 집중력도 키울수 있을꺼예요.







그 외에도 나무집 펀북에는 신나고 재밌고 놀라운 놀거리 가득이니
104층나무집 책이 나오기 전에 마음껏 놀게 해주고 싶어서
나무집펀북2 한권을 구매해서 집에는
총 2권의 나무집 펀북이 있답니다.

나무집펀북은 상상하는데로 마구 그리고 색칠하고 쓰면서
상상력이 생기며 신나고 재밌는 놀거리가 가득해요.

이렇게 재밌는 나무집펀북 책을 저만 알기에 넘 아까워서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알려줄려고 해요.

나무집펀북책을 살펴보기전 나무집 책도 한번 더 살펴보시면
더 더 재밌게 활용 하실수 있고요
특히 외출할때 요거 한권만 들고 가도
심심하지 않고 즐겁게 시간 보내기에 참 좋아요.

전 내일과 모레 밖으로 외출 예정이라서
#나무집펀북2 와 색칠도구만 들고 시카와 외출할려고 해요.

"신나고 재미난 놀거리 가득한
나무집펀북2와 함께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