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수학 5-1 (2016년) - Why 학습법, 2016 전면 개정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6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둘째 아들이 고학년의 시작..5학년이 되었답니다..

중학년 벗어나서 고학년의 시작이자 수학이 점차 새롭고 어려워지기도 하죠..

이제껏 그닥 예습이 없어도 잘했지만 유독 5학년이 되면 1학기 정도는 예습차원에서 한번 짚어주고 가야하는것 같아요..

5학년 1학기를 함께 할 백점맞는 수학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요??? 

 

3권으로 분철 가능하네요..본책(개념유형북)과 시험대비책, 그리고 해설북까지.. 

 

백점맞는 수학 WHY학습법...

 이 학습법은 What,  How, Why의 3가지로 구성되어진거랍니다..

수학용어를 이해하고...

문제해결방법을 이해하고...

개념을 이햏ㄹ수있답니다..

 

학습진도표를 보니 개념동영상을 볼수있는 날이 체크되어있어

학습양을 확인해볼수있어서 좋네요.. 

 

백점맞는 수학의 구성과 특장점을 보자면...

도입학습이 맨처음 워밍업처럼 나와있어서 흥미를 갖게하고

 질문과 만화로 배운내용을 짚고 갈수있어요..

 

개념다지기와 유형익히기로 진도학습을 나간답니다..

 

 단원마무리로 단원평가를 준비할 수 있어서 좋네요..

 

특장점중의 하나인 모바일 QR코드...

아이들이 모르는 문제나 개념이 이해되지않거나 정리가 필요할때 QR코드를 이용하면

 흥미도 갖게하고 더욱 공부에 도움이 될것같네요..

               초등수학의 기본서라 할수있는 백점맞는 수학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5학년을 책임져 줄 교재를 만나서 든든한 마음이 드네요..

 

 

                        “이 포스팅은 해당기업의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