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5-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5학년 1학기를 준비로 분주했던 맘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학기를 준비해야하네요.

5학년이지만 아직 학원을 다니지 않는지라

교재 선택도 매우 신중해야하고

 학원샘의 주도가 아닌

우리 아들이 직접 자기 주도로 계획 할 수 있고

 풀 수 있는 교재....

풀고 싶은 교재를 선택해야하는 일은

우리집에서는  매우 중요한 일이 되었네요..

 2학기에는 어떤 문제집을 풀 것인지에 대해서도

 우리 아들은 우공비

로 하겠다네요..

쉽게 풀 수 있고 손이 마구마구 간다는 것만으로도

엄마로썬 매우 만족스럽네요..^^ 

 

 

5학년 2학기 우공비 세트 개봉박두~~~~~

비닐 빨간 가방에 묵직하게 2학기를 책임질 우공비 교재들..  

 

 

전권을 꺼내어보니 산뜻한 표지가 눈길을 잡네요..

 요즘 그렇지않아도 월드컵으로 축구에도 관심이 많아졌아졌는데

표지의 캐릭터들이 배구, 축구, 야구, 농구....

아들인지라 더욱 좋다며 ^^ 

 

 

본책 국어, 수학, 사회, 과학입니다..

 

짜잔~~3권의 세트 부록들..

단원평가를 볼때 제 몫 톡톡히 하는 과목별 단원평가..

수학에서 놓칠 수 없는 계산 비법책..

요긴하게 사용 될 오답 노트 까지...

 매우 풍성하네요.... 

 

와우 공부달력까지....

5학년 1학기때도 공부달력이 있어서 매우 활용을 잘했는데

요즘 시험기간이어서 사용이 뜸했네요..

공부달력은 자기주도 학습을 끌어줄수있어서

매우 감사한 부록이네요.. ..

 

우공비에서 가장 빠뜨릴 수 없는 특장점...

 이미지 연상 학습... 

개념정리를 할때

개념 쏙, 눈에 쏙 이미지가 있어서

 한 눈에 정리가 되어 매우 좋아요..

 

이미지 연상학습은 물론

 문제 해결력 강화, 완벽한 서술형 대비에도 끄떡없으니

우공비 세트하나면 충분하네요..

 

 

5학년 2학기에도 함께 할 우공비 세트 교재들...

이제 슬슬 시동 걸어야겠죠.. 

아자 아자....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