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5-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겨울방학이 시작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개학날이 다가오는 듯...금방이네요..

방학전 학교에선 교과서도 주셨는데

잘가지고와서 책꽂이에 잘 꽂아놓고선...

아직까지 펼쳐보지도 않았네요..

아마도 학년이 바뀌고 새학기가 되면 이름을 고이 잘쓰고

다시 가지고 가겠죠..

 

이번 방학도 마찬가지지만 국어 우공비를 펼쳐봅니다.

 

 

우공비 국어는 본책과 비법 풀이책, 시험비법책,

 이렇게 3권으로 분철되어 있네요..

 

 

한번 지문도 읽어보고 문제 유형도 볼까요???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았는데..

 이미지 연상 학습법에 대해 설명이 나와있어요..

이미지 연상학습은 우공비만의 특장점이라 할수있어요..

 

개념잡는 비법으로 개념을 익히고...

 

어려운 낱말은 낱말 사전으로 도움을 받을수있어요..

5학년 교과서를 보니 

지문도 꽤 길어지고 정말 국어같아보여요.. 

 

 

핵심잡는 비법으로 힌 단원이 끝날 떄 마무리 학습이 되어있네요..

핵심이 무엇이고 단원에서 꼭 알고 넘어가야하는 것을

다시금 알게되어 참 인상깊은 코너같아요..

 

시험잡는 비법으로 표준 단원평가도 풀어봐야겠죠..

모든 학습 능력에는  독서가 가장 큰 무기가 되죠..

겨울방학동안 독서도 많이 하고

국어 교과서 지문도 읽어보고

우공비 국어로 마무리 하는 방학이 될것같아 내심 기대가 되네요..

우공비 덕분에 든든하네요..

든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