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5-1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5학년 1학기에도 선택한 우공비 세트..

5하년은 4학년과는 달리

정말 고학년이기에 문제집 선택에도 매우 까다롭게 하게되네요.

아무리 교재가 좋아도

아들 본인이 하고싶고 풀고싶어야겠기에..

아들에게 물어보았죠..

매년그랬듯이 우공비가 좋다기에 얼른 선택한 우공비세트...

 

빨간 가방에 묵직하게  5학년 1학기를 책임질 친구들이네요..

 

 

가방 옆모습만 보아도 아주 묵직하지요???

사실 속은 더 꽉찼다는,,,,,

 

 

 

빨강 비닐 가방속에서 꺼낸 우공비 친구들...

구어, 수학, 사회, 과학 본책4권은 물론...

과목별 단원평가, 계산 비법책, 우공비 오답노트,

거기다가 우공비 공부달력...와우 풍성하네요..


우공비 과목별 단원평가입니다.

단원평가를 볼때 아주 유용하게 쓰이는 착한 친구네요..

 

 

수학 본책 말고도 계산 비법책이 들어있어서

연산 연습을 할수있는 특장점이 있네요.. 
 

우공비 오답노트랍니다.

문제를 틀리고 그냥 넘어가기보다는

다시한번 오답노트를 이용하면 모르는 문제를 한눈에  알수있고

오답의 실수를 줄여나갈수있겠죠.. 



 

우공비 공부달력이예요....

자기주도학습을 할수있도록 월별,주간별, 일별

 계획을 세울 수 있어서 너무 맘에 드는 부록 구성이예요..  

 

 

겨울방학이 다음주인데

슬슬 4학년은 마무리하고

우공비와 함께 든든한 마음으로

 즐거운 방학을 맞이하요네요..  

 우공비 하나면 5학년 거뜬하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