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국어 2-2 - 2013년 초등 완자 국어 2013-2 2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2학년 우리 서원이와 함께 할 완자 국어예요..

1학년, 2학년 교과서가 올 해 개정되었죠..

방학을 하고도 2학기 교과서를 주시지않아 

어떤 내용이 있는지 정말 궁금하던 차에

완자 국어를 보니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   

완자 국어는 본책과 시험대비, 정답친해

이렇게 3권으로 분철 할 수 있어요..

내 옆의 선생님..완자...

 

오른쪽  하단에 보면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예진복 학습시스템,

풍부한 문제로 학교시험 완벽대비,

읽기, 쓰기 실력을 키워 받아쓰기 완벽 대비...

 이렇게 완자의 구성을 알 수 있네요......

 

완자의 특장점은 바로 이거죠..

예, 진, 복 시스템..


 

예진복은 바로....

예습, 진도,  복습... 

 와우  진정 이렇게만 한다면 자기주도학습은 저절로 되겠죠.. 


 


2학기가 되니 아주 열심히 하고 있네요..ㅋㅋㅋㅋ

 아직 배우지 않았지만   

지문도 꼼꼼히 읽고  

곰곰히 차분히 생각하여...


 

 

한자 쓰기 코너가 있어서 한자도 써 보고... 

한자를 통해 단어의 뜻을 유추하고 이해력이 생기죠..



2학기가 시작되었어요..

 학교에서 아직은  수업 진도는 나가지않지만 

완자 국어문제를 풀면서  

벌써부터 자신만만 표정을 짓네요..  

2학년 2학기를  함께 할 완자...

예진복으로 자기주도학습의  

습관이 잘~~~길들어질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