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4-2 - 2013년 초등 우공비 수학 2013-2 4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 여름방학은 30일로 짧아도 너~~무 짧았네요..

방학때마다 약간씩 선행은 했는데

이번방학은 장마도 길고 덥기도 덥고 여행도 많이 가고..

그래도 시간이 부족해도 맛뵈기는 해야죠..

지현이가 선택한 우공비 수학이예요..

3학년때부터 우공비로 했는데 아이가 너무 만족하는 교재네요..

 

우공비의 특장점....이미지 연상 학습...너무도 좋아요..

 

 

자~~우공비 공부를 시작하기전에 약속이네요..

엄마와의 약속이 아니 자기 자신과의 약속.... 

 

 

이미지 연상 학습에 뽀인트..

개념 쏙 눈에 쏙이랍니다.. 

그림 이미지만 보아도 개념이 팍팍 머릿속으로 들어오겠죠...

 

 

지현이의 수학공부,,, 

우리들의 공부비법 우공비 랍니다..

 

 

만약 틀리는 문제가 있다면

오른쪽 페이지 하단에 오답 체크 부분에 쓰고 

 

우공비 세트 살 때 함께 오는 부록...

우공비 수학 오답노트에 씁니다..
부록까지 빵빵하네요..

 

우공비 수학 오답노트 안의 내용이랍니다..

 

방학이 끝나고 개학을 하고 나니 이제야 불똥이 떨어졌는지

우공비 수학을 풀면서 계산 비법까지 풀고 있네요.. 

우리 지현이가 직접 선택한 교재여서인지 더욱 애착이 가나봐요.. 

 우공비 수학으로 4학년 2학기 거뜬하답니다.. 만족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