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4-2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2013년-2 4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4학년 2학기를 함께 할 우공비 국어예요..

 

본책과 더불어  

단원평가를 책일질 시험비법책과

비법풀이책까지..

 

 

우리 아들이 방학 때 풀어본 페이지네요.. 

채점도 혼자하겠다며 답을 부러주면

빨간색 색연필로 채점을 했네요..

국어 교재를 샅샅이 꼼꼼히 보면 위에 이런 공부하는 순서도 찾았네요.. 

 숨바꼭질 하 듯 말이죠..

1단계 개념 쏙 -->  2단계  눈에 쏙 -->3단계 교과서 쏙

 

 

 

자 그럼 1단계 개념 쏙....

 형광펜으로 주요내용도 표시 되어 있고   

보기 편하도록 표로 되어있어서 복잡 해 보이지 않아요.. 

 

 

 

2단계 눈에쏙 ...우공비의 가장 특장점....이미지...연상 학습......  

그림 이미지만 보아도 눈에 쏙 들어와 기억을 하겠어요.. 

 

 

3단계 교과서 쏙... 

교과서의 내용을 다시한번 짚어주네요. 

정리하는 순서도 있네요.. 

처음엔 개념지도  하고 지문 정리.... 

이렇게 공부 비법을 알려주니  

역시 우리들의 공부비법 우공비라는 말을 하는군요..

 

교과서 논술특강도 있네요..

1던계 -- 이야기 구성요소 알아보고..

2단계  --중요한 내용 간추리기로 들어갑니다..

논술도 이렇게 하나씩 차근차근 해나가면 무리없겠어요..

 

 

4학년 2학기도 우공비로 거뜬하겠죠...

너무 든든합니다.. 

무엇보다도 지현이가

직접 고른 교재라 더 친근한 것도있어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