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 탈것 199 우리 아이 첫 낱말 사전
제시카 그린웰 지음, 가브리엘레 안토니니 그림, 피트 테일러 외 디자인 / 어스본코리아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가 다르게 아이의 인지가 발달하는 걸 보면서, 좋은 책을 선별해 보여주려고 더 많이 노력하게 되요. 199 우리 아이 첫 낱말 사전 시리즈 탈것은 자동차에 빠져 있는 딸아이의 도감책으로 구입했어요. 추천을 받은 것도 있고, 애써 검색해서 알아낸 책도 있고, 그렇게 몇 권을 구입했는데, 아직 세돌도 안된 아이가 보긴 어렵더라구요 엄마의 실수였죠^^;;

유아기 도감책을 고를 때 제일 중요한게 비주얼과 현재 아이의 관심분야래요. 그런면서 어스본은 비주얼에서 일단 합격^^!! 그리고 관심분야 선정도 매우 센스 있죠!! 탈것을 너무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다양한 볼걸리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방콕-끄라비 여행 중에 199 우리 아이 첫 낱말 사전 시리즈 [해변] 영문판을 구입하고, 여행 내내 아주 잘 봤어요. 아이 마음에 쏙 들었던지 집에 돌아와서도 정기적으로 가져오는 책 중에 하나가 됐어요. 하지만, 단 한번도 보지 못했던 낯선 해변 친구들.. 영어로만 되어 있다 보니 초록색 검색창을 열어두고 봐야 했지요..

번역판이 더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군더더기 없는 낱말사전 스타일인데가 탈것의 종류를 주제별로 분류해 두고 있어요. 물에서, 도시에서, 다양한 트럭 등등.. 아이들의 머리속에 카테고리화 할수 있는 연습을 자연스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오래오래 읽고 또 읽을 수 있는 어스본 [199 우리아이첫낱날사전] 시리즈, 어휘력과 지식 그리고 스토리텔링까지.. 너무 유익한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