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잉글리시 : 겨울왕국 - 초등학생을 위한 애니메이션 잉글리시
서영조 해설, 문단열 오디오 강의 / 길벗스쿨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 대박영화 "겨울왕국"

겨울왕국은 우리나라뿐만이 아니라 전세계가 겨울왕국 앓이중이더라구요

저역시 애들이랑 영화를 보고 아직도 앓이 중이데요...

그 감동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길벗스쿨에서

"애니메이션 잉글리시 겨울왕국" 책이 나왔네요 ㅎㅎ

 

 

길벗스쿨<초등학생을 위한 애니메이션 잉글리시-겨울왕국(frozen)>

해설 오영조/ 오디오 강의 문단열

 

 길벗스쿨 애니메이션 잉글리시 겨울왕국 오디오 강의는

너무나 유명한 문단열 선생님이 수고해주셨네요~~

애니메이션 잉글리시 겨울왕국책의 목차에요

총 78개의 씬을 가지고 겨울왕국의 대사를 공부하게 되는데요

영화 속 대사라 아이들이 더 관심을 가지는 것 같아요~~

영어대사라 실생활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애니메이션 잉글리시 겨울왕국의 구성은 재밌게 되어 있네요

일단 영화에서 봤던 장면을 먼저 본 다음

거기에 나온 대사를 써보고 읽어보고 재미있는 퍼즐도 풀어보는 방식으로 되어 있네요^^

아이들이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대사를 써보고 말해 보는 것은 물론

핵심문장의 경우 반복하고 복습하여 테스트하며 외울 수 있게끔 도와주네요~~

너무나 유명한 겨울왕국의 주인공들이에요

얘네들이 빠지면 섭할까봐 ㅎㅎㅎ

78문장을 통으로 외우면 겨울왕국의 주인공처럼 될 수 있을까요? ㅋㅋㅋ

겨울왕국의 첫장면이에요

영화의 한장면이 나오고 대사가 나와서 꼬옥 대본 보는 느낌이네요 ㅎㅎ

주요문구는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오디오로 표현에 대한 부분을 다시 짚어주어서

책과 CD를 같이 들으면 효과가 ↑

 

그리고 아래쪽에 단어와 숙어가 따로 나와 있어요

초등 저학년도 이부분만 익혀도 대사는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중요한 문장 아래에 영화에서의 상황과 영어적인 설명이 동시에 짧게 서술되어 있어서

영화에서의 장면을 다시 떠올리며 또 대사를 보면서 습득하게끔 하네요

앞에서 배운 두개의 주요문장과 주요 단어를 세번씩 따라 써보고

CD를 들으면서 원어민 선생님을 따라 큰 소리로 따라해보아요~~

 

여섯개의 중심문장으로 오디오를 들으며 크게 따라 연습해요~~

영어공부 초기에는 따라 크게 읽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반복하다 보면 실력이 향상되겠죠??

얼마나  열심히 공부했는지  다양한 문제를 통해 확인해봐요~~ 

사실 애니메이션 잉글리시 겨울왕국은 제가 더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영어에 한이 많아서..ㅋㅋㅋ

단어뜻과 문장을 보면서 영화의 장면을 되새기는데

입으로 영어가 나오기는 나이때문인지 어색하네요 ㅎㅎ

 

얼마나  열심히 공부했는지  다양한 문제를 통해 확인해봐요~~

 

 

 

 

 

 

 

 

 

 

 

 

 

 

 

 

 

 

 

 

 

 

 

 

 

 

 

겨울왕국책에는 CD가 들어 있어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발음도 교정하고 암기에 엄청 도움이 되네요~~

 

마지막 장에는 카드가 있네요

장면만 보고 대사를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카드

나중에 대화  맞추는 게임을 할때 유용하겠어요~~

 

영화의 감동이 그대로 느껴지는 애니메이션 잉글리시 겨울왕국

영화에 나오는 장면과 대사, 그리고 문단열 선생님의 실용영어표현 강의로

문법위주가 아니라 회화위주로 응용한 설명으로 영어공부가 더 재밌어져요

겨울왕국 78문장을 외우려면 시간이 얼마나 소요될 지는 모르겠으나

겨울왕국의 주인공처럼 되는 날을 기다리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