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비밀 요원 세계 작가 그림책 20
오언 매클로플린 지음, 로스 콜린스 그림, 신수진 옮김 / 다림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끼리 비밀 요원
오언 매클로플린 글
로스 콜린스 그림

몸집 큰 코끼리의 꿈이 비밀 요원이 되는거라네요^^
그런데 중요한 비밀 요원 테스트를 앞두고 미니피자나 먹고 있다니 ㅠㅠ
비밀요원은 절대 자신의 정체를 밝혀서는 안된다고 했는데 비밀 요원이라고 묻자마자 "네~"대답하는 정직한(?) 코끼리~^^
몸집이 커다란 코끼리는 완벽하게 몸을 숨길수도 없네요... ㅠㅠ
그런데 신기한 건 우리의 코끼리 절대 포기하는 법이 없어요 ㅎㅎ
그렇다면... 변장 실력은 어떨지...
흠... 역시 어떤 변장을 하든 코 끼 리 인게 분명합니다 ㅎㅎ
ㅋㅋㅋ 그런데 태어나면서부터 비밀 요원 이었던가요... 우리의 코끼리~ 비밀 요원 옷을 입자마자
우아!
여긴 좀 이상한 첩보국인듯 ㅋㅋㅋ
모든 테스트에 다 떨어졌는데 옷이 잘 어울리니 합격 이네요 ~^^
드디어 코끼리 요원에게 첫번 째 임무가 주어졌네요

세계적으로 악명높은 악당이자 범죄 조직의 우두머리 '빈센트 르 모트'를 잡아오랏!

거대한 빨간색 버튼을 눌러서 지구를 파괴하기 전에 말이죠~

과연... 우리의 코끼리요원 잘 해낼 수 있을 지 벌써부터 긴장백배네요 ㅎㅎㅎ

아........... 이게 대체 무슨 일이죠?
결국은 미니피자의 함정에 빠져 버렸네요 ㅠㅠ
우리의 코끼리 비밀 요원 지구를 구할 수 있었을까요?


기존의 완벽한 비밀 요원은 잊어라!!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초보 코끼리 비밀 요원의 이야기가 궁금하시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