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성경 : 천지창조 이야기 그림자 성경 (보드북) 1
토기장이 편집부 지음, 김은지 그림 / 토기장이(토기장이주니어)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자 성경?

캄캄한 어둠속에서 빛을 비춰 빛으로 세상을 창조하신 이야기를 아이에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창의적 발상인지~ 무지무지 맘에 쏘옥 들었어요ㅎㅎ

책이 도착하자마자 해보자고 안달 난 아들!!
대낮에 암막커튼 치고 해봤네요 ㅎㅎ
아무래도 실감이 안나서 어두워질때까지 기다렸다가
짜잔~~~~~^^
아이가 얼마나 좋아하는지요~
계속 "빛이 있으라~~~"를 연발하며 그림자 성경 이야기에 빠졌답니다^^

엄마보다도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네요~

계속 하자며 귀찮게 굴어서 그게 단점이네유..

아이가 잠잘 때 불을 끄고 이야기해주면 재우기도 수월할 듯 합니다 ㅎㅎㅎ

이야기 듣다가 스르륵~~~zzz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