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초등수학 2-1 (2023년용) - 새 교육과정 반영 기적의 초등수학 (2023년)
기적의 학습법 연구회 지음 / 길벗스쿨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기적의 초등수학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만나보았어요.
새 학기 시작 전 겨울방학에 미리 만나보는 초등수학문제집 기적의 초등수학 2-1과 함께 새 학기에도 즐건 수학 공부하게 되었네요.*^^*
잘 재미있게 풀어나가더라고요.
아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게 도와주는 초등수학문제집으로
4단계 그물망 개념설계로 빈틈없는 개념 학습이 이루어진답니다.
실력을 키워주는 학교시험 100점 문제도 만나볼수 있답니다.
다양한 유형들을 풀어보아야 문제 푸는 실력도 생기고
자신감도 생기는데요.
길벗스쿨의 기적의 초등수학이 바로 실력도 생기고, 자신감도 높여주는 초등수학문제집이네요. 익힘책 대표 유형 대비 문제들로
다양하게 문제 풀어보면서 실력을 높이고 있네요.
서술형 대비 문제도 함께여서
시험 대비를 확실히 해주는 초등수학문제집
신경향 문제 대비로
스토리텔링, STEAM, 통합교과로 문제들 만나볼 수 있어요.
요즘 서술형 문제들 많이 시험으로 보기에
미리미리 대비해야 하는데요.
서술형 시험 잘 준비할 수 있도록 돕네요.
고난도 문제는 한번 푸는 걸로 부족한데요.
여러 번 훈련할 수 있는 응용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게 해 준답니다.
단원평가로 단원 정리 시간도 가져볼 수 있고요.
쉬어가는 코너를 통해
즐겁게 학습할 수 있고요.
한 단원 개념을 한 장으로 정리한 나만의
개념 요약집으로
시험 전에 활용하기 좋답니다.
개념 정리를 한장으로 해보면서 이해도 쉽고 빠르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