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직업 대탐험
실비에 산자 지음, 밀란 스타리 그림, 김선희 옮김 / 길벗스쿨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병원, 학교, 공항, 건축현장, 호텔 등 직업 현장에서 알아보는 총 250가지 다양한 직업들을 재미있는 글과 그림으로 알려 주는 초등학교1학년권장도서
와글와글 직업 대탐험을 만나고 미래에 식물학자와 곤충학자를 꿈꾸게 된 저희 집
막내를 보니 뿌듯하고 행복해지네요.
다양한 직업 만나보시고 아이의 꿈도 키워보세요.*^^*
초등학교1학년권장도서 와글와글 직업 탐험대
실비에 산자 글 / 밀란 스타리 그림 / 김선희 옮김
길벗스쿨
재미있게 올드리치 강아지 캐릭터와 함께 맞는 직업을 찾아 떠나는
여행으로 처음부터 아이에게 직업에 대한 호기심을 가지고 읽을 수 있도록 돕네요.
이 책에 나오는 직업명은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운영하는 공식 사이트 워크넷 국립국어원 표준국어대사전등을 참고하여 번역했으며, 우리나라 실정에 맞게 일부 직업은 내용이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목차를 보니 장소별로 직업을 소개하고 있더라고요.
병원, 학교, 공항, 건축현장 등 직업현장에서 알아보는 총 250가지 직업의 세계읽고
아이의 꿈 함께 찾아보세요.*^^* 

 

 

그림과 재미있는 글로 다양한 직업을 만나볼수 있어서

아이가 더 빠져서 읽게 되고 꿈도 키우게 되네요.

식물학자와 곤충학자 두가지의 꿈을 가지게 도와준 직업관련책으로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