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합격생 노트 정리법 - 노트 필기! 이 정도는 해야 좋은 대학 간다
김진경.신재문 지음 / 꿈결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신.수능에 꼭 나오는 내용을 한눈에! 핵심이 쏙쏙 들어오는 상위 1% 노트 비법이라니 무지

궁금해 하던 책인데요. 보고는 깜짝 놀랐네요.

노트필기 이 정도는 해야 좋은 대학 가는구나 싶은게 어쩜 이리 정리를 잘하는지

역시 공부잘하는데는 이유가 있나보단 생각을 하게 되네요.

올해 중1이 되는 큰아이에게 많은 도움을 줄수 있겠다는 생각에 읽으면서 뿌듯하더라고요.*^^*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과목별 교과서 이용방법과 노트 정리법, 문제 풀이 노하우는

물론 팁까지 알려 주네요.

 

 

교과서 활용법은 넘 도움이 많이 되겠더라고요.

노트에 정리할 생각만을 해왔는데 이렇게 책을 이용한 정리법 더 유용하겠더라고요.

볼펜 색을 여러가지 활용해서 정리해 보면 많은 도움이 될수 있을것 같네요.

 

 

노트정리법도 잘 알려주고 있어 아들래미에게 꼭 알려줘야 겠더라고요.

 

 

문제풀이 노하우까지 많은 정보를 담고 있고요.

 

 

팁은 물론

 

 

부록으로 일일계획, 일주일, 한달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할지

플래너 짜는 방법도 제시해 주니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네요.

중학교1학년 큰아이에게도 차근 차근 읽고 활용해 볼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야 할것 같네요.

 

노트정리법도 좋지만 교과서 이용하기 부분은 많은 도움을 받고

이대로만 한다면 좋은 대학 문제 없겠더라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