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과학실험의 모든 것 1 - 평범한 아이를 과학 창의 영재로 만드는 신나는 과학실험의 모든 것 1
톰 로빈슨 지음, 고아라 옮김 / 미다스북스 / 201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범한 아이를 과학영재로 만드는

신나는 과학실험의 모든것 1 은 노벨상 도전 과학 영재 프로젝트로

톰 로빈슨이란 분이 지은이 이다.

미국 아마존 아동 과학 분야 15년간 부동의 1위로 전 미국 과학교사 학부모 강력추천도서이자

전 세계 영국, 프랑스, 독일 과학 실험 분야 베스트셀러!

우리나라 초등과학교과 내용비교수록

책을 읽고 직접 실험하면서 보고 느끼고 알아갈수 있도록

준비물부터 실험과정과 결과까지 알수 있어

좀더 과학과 친해지고 재미있게 읽을수 있게 돕는 책으로 좋네요.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알아가니좀더 쉽고 재미있게 과학과 만날수 있어서 좋다고하네요.

하나하나 차근차근 따라서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요책의 모든 실험 함께 해보고 싶고 신나는 과학실험의 모든것 2의 책도 넘 궁금하다네요.*^^*​

​엄마인 저도 반한 신나는 과학실험의 모든것 1 이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