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4-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문제를 많이 풀지않는 타입의 아들을 위해 전과와 문제집이 한권에 다있는 우공비 초등 자습서를 준비했어요. 1학기에도 우공비 자습서를 이용했는데 써보니 괜찮아서 2학기에도 우공비 자습서를 선택했네요^^ 세트로 사면 특별부록이 함께 오니 더욱 좋지요~~

 

 

우공비 자습서 구성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자습서 4권과 특별부록 3권 ( 5분 쪽지시험+스스로 학습, 계산비법책, 영어 단원평가 )과 2014년 2학기 우공비 달력입니다.

 

우공비 자습서는 전과처럼 교과서 공부할때 참고하면서 문제도 함께 있기 때문에 한권으로 가볍게 공부하기에 좋습니다.

 

3,4학년이 교과과정이 개정되면서 바뀐교과에서 부족한 부분까지 부록으로 들어있어서 보충하기에 좋네요.^^

 

부록인 계산비법책입니다. 1학기에 사용해보니 계산비법책이 짜투리 시간에 5분정도씩 이용하기에 좋았고, 맘이 급해서 계산 과정에서 실수할 때가 있는데 연산을 연습하기에도 좋아요.

 

아이학교가 서술형평가를 보기때문에 5분 쪽지시험도 중요포인트 정리하기에 좋았어요.

우공비 공부달력은 2학기 일정, 월별, 주별로 하루씩 계획을 체크할 수 있어서 아이 스스로 일정별 시간계획 세우고 실천하는 연습도 되어서 아주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