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쇼핑보다 경매투자가 좋다 - 지하 단칸방에서 80만 원으로 시작한 젊은 여자의 경매재테크 나는 쇼핑보다 경매투자가 좋다 1
박수진 지음 / 다산북스 / 2007년 8월
평점 :
절판


경매..

얼마나 설레는 말인가?

경험과 기교, 지식과 배짱으로 늘어나는 나의 자산...

이책속에  엄청난 것이 있을것 같았다...

하....지....만....

읽는 내내...저자의 삶의 역경과 애환에 대한 넋두리로 가득했다...

여기서 다시 하....지...만....

왠지 읽고있는 내내...저자의 감정이 짠~~~하게 다가오고

왜 경매를 배워야하는지...왜 공부를 하고 열심히 살아야하는지

동기부여를 해주던 책이었다.

내가 바라던 방향의 책은 아니었다..

하지만...메말라가는 마음에 뜻하지 않게

수필한편 보고난 느낌이 들게 하였으며

나름 부동산에 대한 저자의 현장경험까지 적절하게 녹아들어간 그런 책이 아닌가 싶다...

완전초보...그들에게 이책을 바친다...

후회하지는 않을것이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replica watches 2010-03-22 18: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