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애완동물.요리 스티커북 요술손가락 스티커북
양은모 외 그림 / 웅진주니어 / 2010년 11월
품절


웅진 주니어에서 새로 나운 스티커북 이예요~
(감각발달 놀이책 - 요술손가락)
공주,요리,애완동물 스티커북
5살 서니양과 스티커북을 살짝~ 들춰봤어요


장점이 참 많이 스티커 북이네요^^
울딸이 젤 좋아하는 "공주"~

단연 인기 최고네요^^
첫 페이지는 공주의 화장대로 시작해요~

책 맨 뒤쪽에 스티커가 있는데, 살짝 뜯어주면 술술 잘 뜯기네요.그외, 귀여운 애완동물과 요리까지 전부 3권이 있어요^^
스티커가 부려 700장 이라, 한동안은 스티거북 살일은 없을꺼 같네요~
두툼한 스티커 북이랍니다^^울딸램이 스티커 놀이에 푹 빠졌네요 ㅎㅎ

스티커 붙이고, 붙이고 붙이고^^
한동안 스티커북 걱정없이, 우리 두아이들 잼나게 놀꺼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