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 작은 이야기 성경 1
박은선 지음, 방정화 그림 / 두란노키즈 / 2010년 7월
평점 :
품절



아이들
에스더 왕비의 이야기를 담은 작은 이야기 성경책은 스토리가 있는 성경그림책이라 아이도 재미있어 하면서 엄마인 제가 읽어 주었을때도 충분히 공주와 왕비이야기에 관심이 총총한 나이인 요 또래 여자 아이들에겐 더 매력적으로 느끼게 해주는 책인듯 싶습니다.

단순히 동화책에 나오는 수많은 공주들 이야기..신데렐라나 백설공주, 인어공주만 알고 있던 아이들이라면 에스더 왕비의 이야긴 더 지혜로움과 현명함이 묻어나는 왕비, 늘 하나님께 구하고 물어보던 신앙의 왕비였다는 이야길 해주게 되더군요..

그래서 일까. 률아도 에스더 왕비가 좋다고 하네요.^^

하나님이 든든한 후원자로서 에스더를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니까 에스더 왕비는 더 이쁘고 멋진것 같다는 엄마의 말에 ^^ 자기도 그렇다나요.. 아이다운  지지도 호응이 팍 상승하는 순간입니다..

 

딸내미인 엄마인 저도 은근 에스더의 이야길 읽어주면서 도전이 되던걸요.

우리 률아도 나중에 크게 되면 에스더 왕비처럼  지혜롭고 현명하게 하나님을 의지하고 따라가는 사람으로 커가렴하고 말입니다.

이런 엄마의 소망처럼 률아도 주님말씀 섬기며 잘 성장해주리라 믿어 봅니다.

 

추신-저희 큰녀석 방학숙제가 동생에게 책읽어주기가 있더군요. 제가 읽어주었는데.. 다시금 재미있다고 오빠보고 읽어달라고 하는 귀여운 녀석.. 오빠도 동생도 즐거운 그림책 읽기 시간을 가질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