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가위 잡고 한국사 1 (위인 동화책 + 만들기책) - 고대부터 삼국 시대 인물 체험! 가위 잡고 한국사 1
토이바오 지음, 류녹수 감수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국사 시작할 때 뭐로 해?”

한국사를 처음 시작할 때 보는 책!

체험!

가위잡고 한국사1

한국사 결정적 위인 대표 인물 60명의 동화를 읽고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

읽고 만들면  앞으로 역사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듯 싶다.

단군왕검부터 고종까지!

교과서 대표 인물 60명의 동화를 읽고, 그 인물을 직접 만들어 보기!!! 

 위인 동화책에는 한국사 위인의 에피소드가 담겨 있다.

 만들기책에는 동화에 소개한 위인 인형 만들기와 시대별 <한국사 주사위 놀이판>을 담아, 만든 인형을 주사위 말로 세워 재밌게 놀게 되어 있다고 나면, 한국사 연표가 저절로 외워진다!

체험! 가위 잡고 한국사시리즈는 출간 전 검토를 통해, 전국 124명 선생님의 추천을 받았다.

--한국사를 이해하는 첫걸음, 우리 역사 인물 만나기!

--제2의 두뇌는 ’이라고 하잖아요~ 손으로 만들면서 학습 효과는 최고 인듯 싶네요!

--만들기 위인 인형이 많아질수록 아이가 역사 지식이 깊어지는듯 싶네요.

아이와 함께 즐거운 한국사 공부를 위해 만든 책이 바로 <체험! 가위 잡고 한국사> 시리즈인듯 싶네요~^^~

초등전학년한테 강추하지만, 특히 역사를 교과서에서 접하기전에 <체험! 가위 잡고 한국사>와 함께 하라고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