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지마 정신줄 완전판 1
나승훈.신태훈 글 그림 / 웹툰북스 / 2014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누적 조회수 18억 뷰에 빛나는 초인기 웹툰!

붙잡으면 놓지 못하는 유쾌한 이야기

네이버 웹툰<놓지마 정신줄> 시즌2 연재중

TV애니메이션<KBS>,,투니버스>인기리 방영

전국서점, 대형마트 단행본 웹툰 분야 베스트셀러

 

 

놓지마 정신줄!!

 

 

 

 

 웹툰의 주요 캐릭터인 술만 마시면 정줄 놓는 아빠, 돈 냄새만 맡으며 정줄 잡는 엄마, 천재적인 두뇌와 독특한 정신세계를 가지고 있는 장남 정신, 소녀의 마음과 무쇠와 같은 힘을 가진 차녀 정주리가 펼치는 이야기가 럭비공처럼 어디로 튈지 예상할 수 없는 황당함~~~~

 

 놓지마~정신줄 캐릭터라면 완전 좋아하는 울집 아들들

책을 읽다가 ㅋㅋㅋㅋㅋ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네요.

 

읽고

읽고

너무 너무 재미있다고 하네요~

 

  

놓지마 정신줄(완전판)1에 이어

 2권도 놓치지 말고

구입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