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먼나라 이웃나라 9 - 우리나라 먼나라 이웃나라 9
이원복 지음 / 김영사 / 200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먼나라이웃나라 전권을 다가지고있어요 ^^

그런데 이번한국편은 한국역사에 그리큰 비중을 두지않은것같아요 ㅠㅠ

저는 무슨내용일지 전혀모르고 사서그런지 좀 당황하긴했어요 ^^

한국사를 좀더 큰비중으로두었다면 더 좋았을텐데...라는 생각하네요 ㅎㅎ

그래서 제가가지고있는 전권에서는 가장 아쉬운책이에요 ..

하지만 한번쯤 보는것도 좋을듯 ^^

(더자세한 마이리뷰는 먼나라이웃나라 12권세트에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