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사 1
CLAMP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3년 12월
평점 :
절판


츠바사!!단행본으로 나오기를 정말로 기대했었는데요 역시나 실망기키지 않더군요 책 표지를 처음 봤을떄 '어라? 샤오란이랑 사쿠라랑 비슷하게 생겼네?'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보니까 [카드캡터 체리]의 사쿠라 토모요 유키토 샤오란에 이어서 [성전]의 아수라왕(아수라 아빠)와 소마 그리고 [쵸비츠]의 치이 [엑스]의 아라시와 소라타까지(여기서는 두사람이 부부로 나와서 너무 좋았다 [엑스]에서는 안이루어 진다고들 하던데...0....파이와 쿠로카네외에는 거의 클램프의 다른 작품의 출연진이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까 싶네요 ^ ^

내용은 제목 +츠바사+그대로 사쿠라의 마음이 날개(깃털)가 되어서 날아가버리고 사쿠라를 사랑하는 샤오란이 그녀의 마음 을 찾아주기위해 차원의 여행을 떠난다는 판타지적인 이야기 예요 그리고 어떤 사정을 인해 도망자!인 파이와 살인인 취미인 쿠로카네도 어쩔수 없이 동행을 하기롸 하는데....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앞으로 차원의 여행을 떠나는 곳이 클램프의 다른 작품이지 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