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의 피오렌티나 15
미토미 토가와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3년 9월
평점 :
절판


이것의 배경은 중세시대인데 내가 너무 좋아하는시대이다 '칸타렐라'와 같은 역사물인것 같은데 너무 재미있다 내가아는사람들도 나와서 ㅋㅋㅋ(라파엘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제로이런사람들 ㅋㅋ)그리고 그 여성으로서 사회에 진출한다는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원래 여자들이 능력이 있어도 그 능력을 써보지 못하고 있었으니까.....뭐더라 그 피오렌티나 도와주는 사람 아무튼 그사람도 너무 멋있고 그의 형두 너무 멋있는것 같다(ㅋㅋ여장남자)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