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폭 선생님 2
코쥬코 모리모토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3년 6월
평점 :
품절


친구가 생일선물로 주면서 제가 지금 푹 빠져있는(^_^;;;;) 고쿠센이라는 일본드라마의 원작이라고 하더군요 원래 만화책을 원작으로 해서 만들어진 것은 알고 있었지만 우리나라에 발행되었는지는 몰랐거든요 그런데 솔직히 실망했어요 야쿠자의 손녀가 선생님이 되어서 문제아반을 맡아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사건을 이야기로 했는데요 스토리는 조금 달라도 재미는 있었어요 드라마에서는 소극적이던 쿠미코가 적극적으로 변한것도 마음에들고요 그런데 사와다 신이의 그림이 안 멋있어요 드라마에서는 마츠모토 쥰이 엄청 멋있게나오는데...카리스마있고 착하고 공부잘하는 식으로......만화책에서는 엄청 싸가지 없고 재수없게 나와서 실망했어요(ㅠ_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