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똑똑한 하루 어휘 3단계 A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어휘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공주를 위한

천재교육하루어휘 예요

벌써 출간되어 나오고 있는

천재교육하루독해도

어렵지않고 무난하게 풀어나가기에

이번에 기회에

#똑똑한 독해&어휘 개정판

체험단을 신청해보았어요



각 학년별 A,B로 두 권씩 구성되어 있네요

저학년부터 꼭 필요한 스캐줄표에요

책상앞에 붙여놓고 체크 해가며

공부할께예요



1주에는 무엇을 공부할까 ?

1 일차 - 날을 나타내는 말을 배우고

2 일차 - [국어] 흉내 내는 말

3 일차 - 알쏭 어휘

4 일차 -[사회] 날씨 와 관련된 말

5 일차 - [한자] 어휘

주5일만 공부하고 주말엔 쉬어야 되요







개념을 재미있는 만화와 함께 설명합니다.

주요 어휘를 한눈에 보기쉽게 정리되어있어

공부하기 쉽네요.


주제별 연상 어휘를 떠올리며

마인드맵으로 그려 놓았네요

그림으로 표현되니

한결 쉽게 이해되어요

또, QR코드를 이용해서

음력&양력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아요

앞서 익혀본 어휘들을

집중연습 해보아요

문제를 하나 둘 풀다보니

5개가 끝이네요

저학년에게 적합한 교재네요 ^^ㅋㅋ

하루치를 더 푼다는거

워워 ~오늘은 요까지..

잘했어, 이렇게 꾸준히 매일매일 풀어나가보아요

...

1일분량을 알아보았는데,,

똑똑한 하루독해에 이어

똑똑한 하루어휘도

어렵지 않게 만화와 캐릭터가

쉽게 설명해 주어

아이의 흥미를 잃지않게 해주네요

...

전체적으로 3학년 대상인 3A 단계도

현 초2인 아이가 어렵지 않게 풀어낼 수 있네요.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