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Phonics 4 레츠고 파닉스 4
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Let's go to the English World Phonics' 는 모두 4권으로 구성

1권은 알파벳과 비교자음으로

2권은 단모음..

3권은 장모음..

4권은 이중자음과 이중모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교재는 이중자음이 모두 끝이 난 후

리뷰로 한번더 복습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unit 1

큐알을 찍으면

음가를  다시 한번 들려주고,,

이중자음, 이중모듬을 들려주고,,

단어를 들려주고...

크게 어렵지 않아 집에서도 충분히 공부가 가능 하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우리아이는 3번씩 들어보자고 하니,,,

음원에서 1번만 나오는데 왜 3번 들어야 하냐고  하네요.. ^^;;;;

중간중간 따라해보려고 해도 속도가 빠르네요...

 

 

 

 

모든 페이지가 큐알에 읽혀나오고,,

몇번씩 반복해서 듣고,,

반복해서 따라하면 좋을 거 같아요.

스텝2로 넘어 가서는 이중자음,, 이중모음 을 따라 써보고 매치도 시켜볼 수 있고,,.

 

 

 

 

이 페이지에서도

들어야만 풀 수 잇도록 나와있네요...

 

 

아이가 가장 흥미로와 하는 찾아서 동그라미..

알파벳 하나하나 찾으면서

파닉스의 음가를 천천히 말해 보면서,,

다시 한번 익히기.!!

요거요거 재밋어요..

 

 

 

 

단원에서 배운 단어들로 구성된 이야기를 읽고 복습..

큐알로

몇번 반복해서 듣고!!

몇번 반복하기!!

음가따라 읽기...

해당 되는 단어 적어보기....

 

 

 

 

리더스라고 해서

책한권이 담겨 있는듯 하네요...

역시 큐알로 음원이 잘 나와있고,,,

4단계임에도 기초영어라 그런지 소리를 또박또박 잘 읽어줍니다..

 

 

 

 

 

 

 

 

 

 

뒷페이지에는 교재에 나오는 단어들의 플래시카드가 있네요

뜯어내서 아이랑 게임하면 좋겟어요..

 

 

 

 

교재안에 물제풀이들이 많아서 좋았는데..

워크북도 함께 있네요...

복습 단단히 될 것같아요...

 

 

 

 

천재교육  Let's go to the English World Phonics

 

 

리더스,, 플래시카드, 상장,, 스티커,, 워크북까지... 구성이 완벽하네요...

 

 

 

 

#초등영어교재 #초등파닉스 #영어파닉스 #초등영어파닉스 #Let's go to the English World Phonics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