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와 샘 : 안경 찾기 대소동 보림어린이문고
카통 지음, 박대진 옮김 / 보림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잃어버린 분홍 안경을 찾아라!

<안경 찾기 대소동>에서는 다양한 친구들의 다양한 물건들이 나와요. 이 물건은 어떤 친구의 물건일까? 하는 궁금증이 계속 생기고, 두이의 분홍 안경은 어디 갔을지 함께 생각해보게 돼요.

제가 생각하는 <코코와 샘> 시리즈의 매력포인트는 다음과 같아요.

▶ 읽기 독립 도서
: 《코코와 샘》은 읽기 독립 도서예요. 어린이들이 스스로 책을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대화들과 명료한 그림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 따뜻하고 부드러운 일러스트
: 봄 내음을 그림🎨으로 그린다면 이런 느낌! 차분한 선과 색상들이 매력적이에요.
▶ 상상력을 자극하는 뒷표지
: 책의 본문에 나오는 그림 중 두 컷이 뒷표지📙에 그려져 있어요. 책을 펼치기 전 그림들을 보고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상상해 봐요!
🤓안경 찾기 대소동🤓의 뒷표지에서는 안경을 찾으러 거미에게 가고 있어요! 거미를 무서워하는 샘🐼이 귀엽네요. 과연 부이는 안경을 찾을 수 있을까요❓
▶ 순수하고 창의적인 문제 해결 방법
: 코코와 샘은 다양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요. 책을 읽으며 어린이들의 창의적인 시선을 엿볼 수 있어요. 👀
🤓안경 찾기 대소동🤓에서는 부이의 안경을 찾기 위해 이곳저곳을 돌아다녀요. 바위 밑에 있을까요? 개울가에 있을까요? 아니면 거미줄🕸에 걸려 있을까요❓ 샘은 부이의 파이🍰에서 안경을 찾기 위해 모든 파이를 먹어버렸네요!
▶ 구석구석 보는 재미가 있는 장면들
: 귀여운 동식물 친구들이 책의 구석구석에 등장해요. 버섯을 갉아먹는 달팽이🐌, 모자를 쓴 애벌레 가족🐛, 카드 놀이를 하는 생쥐🐭와 꿀을 몰래 먹는 샘🐼까지! 친구들이 무엇을 하고 있나 함께 찾아봐요~
🤓안경 찾기 대소동🤓에서는 주인을 잃은 물건들🌂이 많이 나와요. 이 물건들은 누구의 것일까요? 함께 상상해 봐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